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가팡" 위메이드 신작, 풍선타고 둥실둥실 !!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1. 27. 16:56

본문

 

"슈가팡"

풍선타고 둥실둥실 하늘높이 터치터치!! 슈가팡 모바일게임 리뷰

 

 

1. 게임 소개

1) 슈가팡 게임 소개 스크린샷 

 

슈가팡 메인의 모습입니다!! 북극곰과 펭귄이 보이네요. 그 뒤로 보이는 눈 덮인 산과 이글루 까지 ^^

슈가팡의 배경은 북극인가요?

 

 

게임 플레이 화면이랍니다. 북극곰이 풍선을 타고 블럭을 껴안고있네요 +_+

귀여운 노란색의 물개 블럭입니다! 터치! 터치!

 

 

이번엔 북극곰이 꽁꽁 얼어버린 별모양의 블럭을 껴안고있네요  그 아래엔 하늘색 물개블럭과

핑크색 별 블럭, 노란색 별 블럭이 총총총 쌓여있네요!

 

 

친구들의 점수화면입니다. 하트도 보낼 수 있고 코인이 몇 개인지 별이 몇 개인지 확인해볼 수 있지용 ^.^!!

나의 레벨과 경험치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게임 시작 전 스킬 및 아이템을 사용여부에 대해 결정하는 화면입니다.

자신이 갖고있는 하트의 갯수도 확인할 수 있지요!

 

 

2) 슈가팡 고득점의 비결!

 

바로바로 이 아이템들에게 달려있답니다!! 습득레벨 최소 4레벨부터 최대 8레벨까지 배울 수 있는 요 아이템들은

슈가를 30~80소비, 금화 1을 소비해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주는데요!

 

과거의 표적을 70층까지 보게 되는 것! 더블블럭을 나오게 하는 것 ! 라이프가 한 개 더 늘어나는 것 +_+

특수블럭이 더 많이 쏟아지게 하는 것과 최후의 5초를 더 플레이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있답니다!

 

 


 

지금까지 위메이드 개발사의 '슈가팡' !! 오늘 출시한 따끈따끈한 모바일게임을 들고왔답니다 :D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로고를 콕콕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