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에게 있어, 모든 문제는 그녀의 거대한 마법공학 건틀렛으로 날려버릴 또다른 벽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녀가 비록 법의 어두운 면에서 자라나긴 했지만, 이제 Vi는 그녀의 범죄 경력을 통해 필트오버의 보안관들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비의 자신만만한 태도, 거친 유머감각, 명령에 대한 뻔뻔한 거부는 때로 그녀의 고지식한 파트너, 케이틀린을 격분시키곤 합니다.

그러나 이런 필트오버의 보안관조차 Vi가 범죄에 맞서 싸우는 귀중한 자산임을 무시하지 못합니다.


필트오버의 교외에 있는 무법지역에서 유년기를 보낸 Vi는 그곳에서 강도질과 속임수를 배웠습니다. 마도공학 하드웨어들을 훔치고 분해하는것은

그녀가 기계 정비의 달인이 되게 해주었고, 이를 통해 거리에서의 삶 동안 자립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6살이 되던 해, 범죄집단의 졸개들이

이 비행청소년에게 눈독을 들였고 그들 패거리에 끌어들였습니다. 시간이 흘러 Vi는 11살이 되었고, 그녀는 매번 은행을 털 때마다 스릴을 즐기는 노련한 공범이 되었습니다.


Vi의 이런 면모는 낙후된 광산 시설을 습격했을때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무너지는 갱도에서 그녀의 조직원들과 무고한 광산 인부들 중 한쪽만을

구출해야 하는 상황을 강요받았습니다. 그때 Vi는 영웅이 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인부들을 붕괴된 잔해 밑에서 풀어줄 방법을 찾던 중, 그녀는 손상된

광산 굴착용 장비를 발견했습니다. 즉흥적으로, 그녀는 그 큰 주먹을 임시적인 마도공학 건틀렛으로 삼았습니다. 이 무거운 무기는 그녀의 아담한 손에 꼭 맞았고, 어린 소녀가 그녀의 팔을 구부려 잔해에 강력한 펀치를 날리자 바위는 강력한 충격으로 산산조각났습니다. 인부들은 무사히 탈출했고,

Vi도 현장을 떴습니다.


일이 꼬인 이후로, Vi는 조직과의 커넥션이 끊어졌습니다. 그녀는 홀몸의 범죄자로 돌아왔지만, 오직 다른 범죄자들만 골라 털기 시작했습니다.

몇년이 지나는 동안 Vi는 그녀의 마도공학 주먹을 개조하고 강화하여, 강도질따위 없이도 손쉽게 전리품을 낚아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국, 그녀의 악명이 필트오버의 가장 유명한 보안관인 케이틀린에게까지 들려왔습니다. 케이틀린은 Vi를 체포하는 대신, 그녀가 필트오버의 법을 위해 일하는 것으로 사회에 봉사하기를 제안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Vi는 깔깔 웃었습니다. 경찰들로부터 더이상 도망다니지 않는 댓가로 도둑놈들을 맘껏 때려잡을수 있는 직업이라는건 그녀에겐 완벽한 제안이었고 그녀는 당장 수락했습니다.

 

지금도 케이틀린이 Vi를 통제하려고 노력중임에도, Vi는 케이틀린의 '명령'을 단순한 제안 정도로만 취급합니다. 그러나 둘이 함께 나설때만은, 필트오버의 모든 범법자들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됩니다.


"안됐구만. 난 주먹이 두개지만, 니 낯짝은 겨우 하나라서." -V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