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용조련사 룰루/생체공학 다리우스 신 스킨업뎃!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2. 11. 15. 11:16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11.14일 새롭게 추가된 용조련사 룰루와 생체공학 다리우스 신 스킨을 만나보세요!

 

 

1. 정보 안내

1) 용 조련사 룰루

 

룰루는 엉뚱 발랄한 재미 있는 성격과 화려한 플레이 스타일이 조그만 캐릭터에도 충분히 담길 수 있다는 걸 잘 보여주는 챔피언이죠.

신규 스킨 용 조련사 룰루는 불타는 스킬 효과로 여러분에게 보라색 맛이 뭔지 제대로 보여줄 거에요.

특히 소환사 여러분이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룰루의 단짝친구 요정 픽스는 이번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이는데요, 주로 챔피언에만 적용됐던 새로운 모델이 더 큰 만족을 드릴 겁니다.

 

용 조련사 룰루 스킨은 픽스가 변덕 심하고 불을 뿜는 용으로 변신하여, 춤, 도발, 웃음을 사용하면 주인과 함께 새롭고 독특한 애니메이션을 선보입니다. 또한 용 조련사 룰루의 변덕쟁이 스킬은 적들을 알에서 갓 깨어난 귀여운 아기 용들로 변신시킨답니다!

 

▲ 용 조련사 룰루의 인게임 스크린샷

 

▲ 용 조련사 룰루의 인게임 유투브 영상

 

용 조련사 룰루는 1350RP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2) 생체공학 다리우스

 

강력한 두 도시국가가 힘을 합쳐 차세대 슈퍼 솔져를 탄생시켰습니다. 생체공학 다리우스는 녹서스의 파괴적인 군사력과 자운의 고도로 발달한 마법공학의 합작품입니다. 탁월한 전투력과 넘치는 힘의 상징인 다리우스만이 혈관을 타고 도는 자운산 휘발성 약물을 견뎌내고 증강형 파워 수트를 걸치고 활보할 수 있죠.

 

▲ 생체공학 다리우스 인게임 스크린샷

 

▲ 생체공학 다리우스 인게임 영상

 

생체공학 다리우스는 975 RP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11월 14일 업데이트로 판매 시작한 리그오브레전드의 신스킨! 용 조련사 룰루와 생체공학 다리우스를 소개시켜드렸습니다 :)

용 조련사 룰루 준레전더리의 가격이지만 그 귀여움이란 꼭 사야될 것만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네요 까리한데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다음 View 클릭 부탁드려요. 댓글 환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