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MORPG 출시예정작, 펄어비스의 "검은 사막"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2. 10. 31. 13:00

본문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는 핑크색종이 입니다 :)

오늘은 MMORPG 출시예정작, 출시 전부터 기대와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는 "검은사막" 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 검은사막 플레이 동영상

 

"검은사막"

MMORPG 출시예정작으로 신생 게임 개발사인 펄어비스의 개발중인 게임으로 뛰어난 배경 그래픽, 아름답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모습을 찾아본다.

 

 

 1. 게임 소개

 

전투방식이 기본적으로 논타게팅 방식을 따르지만 마우스만을 사용해 플레이하는 모드도 어느정도 개발이 되어가고 있는 상태이다.

 타이밍과 컨트롤로 승부봐야하는 다른 액션게임들과 달리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력과 판단력에 의한 전투스타일을 채택 해 충분히

연륜이 있으신 분들이나 손이 조금 느린 분들 컨트롤이 힘든 여성분들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1) 세계관

 

자본과 상업의 나라 카르페온 공화국과 보수의 나라 발렌시아 왕국을 주축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물질과 자본을 위주로 하는 나라 카르페온과 정신과 이상을 기반으로 하는 발렌시아왕국. 라이벌 관계에 있는 이 두 나라의 사이에있는 사막에서

주로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추후 사막에서 블랙스톤이 나오면서 이를 쟁취하기 위한 싸움을 벌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발렌시아 왕궁은 비밀리에 국가 체계를 유지하기 위한 원동력으로 삼으려고 했으며, 카르페온은 블랙스톤을 독점하기 위해 사막에서 치열한 전쟁을 벌이는 것 입니다. 전쟁의 중심이 되는 이 사막은 카르페온에서 블랙스톤을 쟁취하기 위한 검은 사막이라 불리었으며, 발렌시아 왕국에서는 전쟁으로 인한 많은 피를 흘렸기 때문에 붉은 사막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2) 공성전 시스템

 

길드와 길드간의 리소스와 리소스 싸움을 기본으로 삼고 있는 공성전 시스템. 캐릭터가 더 강한 쪽이 이길 확률이 크고, 공성전에 필요한 아이템을 더 많이 갖춘 길드가 유리합니다. 같은 조건이라면 전략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고 이번에 공개된 영상처럼 대포를 사용한다면 수성 측에서는 대포를 부수기 위해 빠르게 기마대를 구성해 기습하는 형태의 전술을 사용해야 승리할 수 있을 것 입니다 :)

공성 측에서는 정문을 부수기 어렵다면 대포를 사용해 성안을 공격하거나 사다리를 중심으로 성벽을 올라가는 전략을

계속 생각해 나가야 한 다는 점 알아두세요!

 

 

2. 캐릭터 소개

 

1) 파이터

 

2) 자이언트

 

3) 소서리스

 

4) 테이머

 

5) 레인저

 

3. 게임 스크린샷  

 

 

▲ 게임 내 스크린샷 등, 각 마을과 마을의 NPC, 시간이 흘러가는 검은사막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2012년 G-STAR 검은사막 출품!

 

 

이번 '검은사막'의 출품은 일반 게임유저들에게는 공개되지 않으며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11월 8일부터 10일 사이 B2B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어서 빨리 유저들에게도 공개되어 플레이 하고싶어지네요 ^^

 

인게임 영상 만으로도 많은 일반유저들의 관심을 받는 검은사막! 검은사막에 대한 다른 정보가 나오면 다음에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게임 개발사 펄어비스의 개발작 "검은 사막" 리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