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블소2모바일 초반 공략 : 드디어 열린 블레이드앤소울2 ■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8. 26. 17:49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 색종이입니다

오늘은 26일 00시 부터 오픈된 블소2모바일 초반 공략에 대해서간략하게 설명드리고자 가지고 와봤습니다!사실 전작과 조금 차이가 있는 게임이기도하고 원작을 그대로따라가지 않아 기존 유저들도 조금 어려움을 겪고 있는게 사실이에요여러분들께 간단하게 늘 그랬듯 핵심만 짚어드리겠습니다! 따라오세요~

많은 분들이 지금 접속을 했을때 보이는 시즌패스를 구매해야하나

망설이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사실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긴 하죠

저도 초반에 사놓으면 좀 괜찮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습니다만

3만3천원이라는 가격장벽이 있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ㅠㅠ

그래서!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이번 포스팅은 이 시즌패스제를 구매하지 않아도

충분히 플레이를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겁니다!

일단 접속시 보이는 모든 이벤트들을 빠짐없이 참여하는게 1단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템창에 있는 장인의 증표에 대해 간과하고 지나가는 분들이 많아 설명을 드리자면
이걸 많이 보유하고 있을 시 파템, 희귀 등급의 아이템으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걸 별거 아닌걸로 생각하시는데 이 부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처음 플레이를 하실때 장인의 증표를 많이 모으는 방향으로 파밍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증표를 어느정도 모은 후에는 증표교환상을 찾아가시면 되는데

이 거래상 앞에 사람이 무지막지하게 많아요;;

그럴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SHIFT 누르셔서 뚫고 가시면 됩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이 증표가 얼마나 있는지에 따라 거래가능한

아이템들의 등급이 다르기 때문에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가서 말을 걸면 거래가 가능한 아이템들을 쫙 보여주는데

이때 무기부터 방어구, 희귀무기부터 방어구까지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증표와 교환이 가능하기때문에 모아두셨다가 한번에

하시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만약 나는 여유롭게 플레이를 하고 싶다! 참을성이 있다 하시는 분들의 경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고급부터 바꾸는걸 추천드립니다
한번에 모았다가 희귀 아이템으로 바꾸는게 효율적인거 같았어요
당장 저렙에서는 무기가 다양하게 필요하진 않으니 이 부분 감안해서
한번에 모았다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무기를 구매하고 나면 가장 먼저 해야할일은 6강까지 강화를 해줍니다

안전하게 강화할 수 있는게 6강까지인데, 이 이상으로 강화를 할 경우에

성공확률이 1/3으로 줄어들어 자칫 장비가 깨질 수 있어요

하지만 성공할시 명중부터 관통 소울 친화력까지 한번에 올라가기때문에

모험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도전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공들여 모아 장만한게 말짱 꽝이 될까 무서워서 6강만했어요!

보시다시피 고급 6강과 희귀인데 강화가 없는 무기를 비교하더라도

애초에 처음 세팅된 공격력 자체가 4나 차이가 나기 때문에 희귀가 좋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듯 초반에 클리어 할 수 있는 퀘스트를 다 깨고 나면

보통 3시간만에도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처음 아이템을 구비하실때

가급적이면 희귀쪽으로 맞추시면 더욱 유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블소2모바일을 플레이를 해보니 3-4시간정도 소요됐는데

다같이 처음 시작하는 게임이니 아마 제가 플레이한시간과 다른분들도

비슷하게 하시면 금방 모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플러스로 장비도감에 있는 아이템까지 모두 교환을 해서 맞추기가 가능하므로

도감작또한 시작이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플레이 극초반에는 많은 도움이 안되는걸 알지만 분명 쌓아두다보면

중후반에 강력한 한방을 선사하는 좋은 녀석이죠!

초보자 분들은 나랑 상관없다 여기지 마시고 틈틈히 해두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핑크색종이가 블소2모바일을 즐겼던 간략한 설명을

여러분들께 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좀 감이 잡히셨음 좋겠네요

출시한지 하루도 되지 않아 굉장히 핫한 게임인만큼

초반 공략을 잘 세우셔서 플레이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최근 골드 시세가 나오니

혹시 과금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들어가보시는것도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