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블소2과금 : 다이아까지 받아가는 스마트한방법! ■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8. 27. 17:06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 색종이입니다! 오늘은 블소2과금 고민을

하신다면 무조건! 읽어봐야할 정보를 가지고 와봤어요!

지금 현재 시즌패스권을 구매하는 분들도 많을거라고

예상되는데요, 사실 그게 월정액료 치곤 가격이 워낙 비싸서

사실 핑크색종이는 고민하다가 그냥 관뒀답니다ㅠㅠ

그러던 중 ! 진행하는 이벤트 하나를 인벤에서 발견하고는

저도 얼른 가서 참여를 하고 왔는데요 방법이 엄청 간단하더라고요!

기간은 일단 2021년 8월 26일 목요일 부터 ~ 2021년 9월 8일 수요일까지에요!

사실 기간이 그렇게 긴편이 아니라 고민도 빨랐다는 사실 ㅋㅋ

블소2과금 관련 이벤트가 많지 않으니 얼른 서두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캐릭터 관련한 거래에 참여할 경우 가격을 떠나 어떤것이든

결제한 수수료를 그대로 돌려준다고 하네요!

사실 캐릭터거래가 말도 많고 탈도 많은데 이 단점을 커버해주는

사이트의 경우 수수료가 비싼게 조금 흠이잖아요?

이번에는 그 단점까지 다 없다고 하니! 해볼만하겠죠?

만약 나는 이번 블소2과금 관련해서 풀세팅된 녀석을 지르고싶다!

시작을 좀 달리하고싶다! 하시면 이번기회가 딱일거같아요 ㅎ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천원 포인트를

바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건 말 그대로 현금과 같아서

다음 결제때 차감해서 쓰실 수 있는 포인트에요!

결제를 마친 분들에 한해 자동적으로 다이아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한데, 보다시피 꽤 많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만원부터 5만원상당의 다이아를 쏜다고 합니다!

시즌패스권도 비쌌는데 더 높은 금액의 다이아를 쏜다니

굳이 블소2과금 생각을 하고 계신다면 여기가 나을거같네요!

다음은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제가 드리는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이런 창이 나오는데

카테고리에 마우스를 대고 있으면 저 문구가 보이실거에요!

그대로 타고 들어가셔서 위에 써드린 방법대로 참여하시면 끝입니다!

정말 간단하니까 한번씩 들어가서 확인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