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서든어택김연경 : 드디어 배구여제가 서든에 왔다! ■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9. 9. 13:53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 색종이 입니다! 오늘은

배구여제! 드디어 서든어택김연경 이벤트가

열렸다는 소식이 들려 얼른 가져와봤어요!

이제껏 친필싸인을 같이 이벤트 상품으로 내놓은적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나왔더라고요!

어떤 구성인지 끝까지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단 김연경 선수를 똑같이 본따 만든

캐릭터 세트는 총 두가지 구성이더라고요!

하나는 유니폼을 입은 것과 다른 한가지는 평소에

입던 캐주얼한 룩을 입은 세트, 이렇게 두가지랍니다!개인적으로 핑크색종이 눈에는 저 캐주얼 세트가훨씬 더 뭔가 자연스럽고 마음에 드는것 같네요!

유니폼을 입은 세트의 경우 블랙앤 화이트 느낌으로

두가지 컨셉이 나왔는데요, 네이비색 유니폼을

입은 룩도 꽤나 멋져 보입니다 ㅎㅎ

직접 김연경선수가 녹음한 음성효과도 플레이할때

나온다고 하니 훨씬 생동감 있을 것 같네요

캐주얼룩이라고 해서 위에 있던 세트에 나온

그런 느낌을 기대했는데 모자라니ㅠㅠ

그냥 모자 없이 진행을 했어도 괜찮았을거같은데

뭔가 얼굴이 가려진 느낌이라 아쉽긴 하네요ㅠㅠ

무튼! 색다른 느낌의 두가지 세트 모두 매력이

있는터라 고르기가 좀 고민될것 같기는 합니다

캐릭터기능도 빠질 수 없는 정보 중 하나죠!

특히 이번 캐릭터의 기능 중 눈여겨볼만한 부분이라면

경험치와 발소리사운드가 영구제라는 점입니다

서든을 플레이할때 가장 중요한 두가지가 기간제도

아니고 심지어 영구제라니 구성이 아주 풍성하죠?

+ 김연경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 획득 또는 이벤트를 통한

영구제 캐릭터 세트 사용시 이달의 캐릭터가

수집된다고 합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김연경 세트를 최대 50일까지 획득할 수 있는

멀티 카운터가 나왔다는데 자세한 구성은 이렇습니다

+ 이벤트가 진행되는 9월 16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이 멀티카운트에서 캐릭터를 획득할시에

아이템 교환 및 응모이벤트 응모권을

보너스로 지급한다고 하니 꼭 기억해두세요!

16일 전까지 캐릭터기간을 300일 이상

획득하면 이 캐릭터를 기간제가 아닌

영구제로 소장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로 캐릭터를 영구적으로 얻은

플레이어들에 한해 추첨식으로 뽑힌 32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사진부터 마우스패드, 그리고 대망의

싸인이 들어간 애장품까지 준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서든어택김연경 이벤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였답니다

응모권관련 이벤트에 대한 추가 설명입니다!

응모권을 모아 마우스패드 혹은 영구제 무기로

교환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교환가능한 아이템들은 이렇게 되어잇는데요

개인적으로 칭호나 무기보다는 마우스패드가

굉장히 잘 나와서 소장가치가 있어보입니다

150개로 무기를 바꾸는 것 보다는

개인적으로 마우스패드가 훨씬 탐나네요!

마우스패드의 경우 즉석당첨에도 있어서

두가지를 모두 노려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부터는 응모권 이벤트 주의사항을 알려드릴게요!

- 김연경 멀티 카운트를 통해 캐릭터 세트를 획득할시 각각의 확률에 따라 응모권 획득이 가능해집니다
- 응모권 보유량 확인 및 사용은 인게임 이벤트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사용하지 않은 응모권은 9월 16일 목요일 점검시 삭제됩니다
- [교환] 항목중 마우스패드와 칭호는 1회교환만 가능합니다
- 무기는 동일스킨 무기 4종 활성화 시 세트 효과가 제공됩니다
- [즉석당첨] 항목은 응모권 5개를 사용하여 1회 뽑기가 가능하며 보상항목중 1가지를 각각의 확률에따라 획득가능합니다
- [즉석당첨] 항목 중 수량 한정 보상은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더 이상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 당첨자발표는 9월 17일 금요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 게시됩니다
- 경품 당첨 시 기간 내 수령동의를 하지 않을경우 철회될 수 있습니다 (9/17~9/26)
- 수령동의 시작 기간 7일 경과후에도 수령동의를 완료하지 않은 플레이어 중 넥슨 내 정보관리 페이지에
핸드폰 번호가 등록되어있는 분들께는 별도로 안내문자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서든어택김연경 싸인이 이렇게 생겼네요!

그림말고 실물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이벤트도 참여하고 응모도 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하단의 배너는 서든어택 관련

아이템 및 서버별 시세를 알 수 있는 배너이오니

궁금하신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클릭해서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시세도 나쁘지 않으니 살펴보시고

원하는 아이템도 겟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