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바람의나라머리 : 한정판매 의상염색약상자 정리 ■

ː 온라인게임

by 핑크색종이 2021. 9. 9. 15:05

본문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 하면 이거 좋아하시는 분들

분명히 계실거라 믿는데요! 바람의나라 머리 그리고

의상까지 모두 한꺼번에 바꿀 수 있는 패키지가

출시되었다 해서 이렇게 가지고 와봤습니다!

기간부터 자세한 설명까지 모두 해드릴테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판매기간은 2021년 9월 9일 목요일 점검후부터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점검전까지 입니다!

상시 판매가 아닌만큼 희소성이 있는 패키지죠?

사실, 저는 캐릭터 꾸미는 부분을 게임에서

또 다른 재미라고 생각하는 편이라 이번 패키지를

구매할지말지 너무 고민이 되네요 ㅎㅎ

40가지 색상중 1가지를 확률에 따라 획득합니다
- 1일부터 무제한까지 확률에 따라 한가지를 획득하게 됩니다
- 의상염색약은 의상만 염색되며 목이나 어깨 방패 등 올레이어 부위는 염색되지 않습니다
- 아이템 개별 획득 확률은 홈페이지의 확률형 아이템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의상 염색약상자 획득 아이템리스트는 정해진 시즌마다 교체됩니다
- 획득 아이템 리스트가 변경된 후 기존에 소지한 의상염색약을 사용하면 변경된 리스트내 아이템으로 획득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은 이렇게

6가지 인데요! 자세한 컬러 파레트는 아래에

붙여드릴테니 걱정마세요!

일단 애쉬 빛과 쿨톤 컬러들이 많이 들어왔네요!

오묘한 파스텔톤의 헤어컬러들이

요즘 바람의나라머리 중 인기가 있는 편인가봐요

기간제가 아니라 무제한으로 착용이 가능하니까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혼합염색약의경우 3개를 묶어서 파는데

가격이 만원도 안되서 꽤 괜찮은거같아요

보통 캐릭터 꾸미는 비용이 만만치않은데

이번에는 구매가치가 충분해 보이네요!

염색약의 색상과 기간 상관없이

보이는 8가지의 종류의 염색약만 재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당연한거지만 이벤트로 획득한건

재료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없고요!

- 각 컬러 32종의 [찬란한 염색약] 을 획득할 확률은 3.125%로 모두 같습니다
- [찬란한 염색약] 의 염색기간은 1 / 7 / 30일 중 1가지로 획득되며 각 기간별 염색약 획득 확률은 33.33%로 같습니다
예: 신비로운 환상염료 (1일) + 혼합염색약 = 찬란한염색약 (순수벚꽃색 : 7일)
예2 : 염색약 (30일) + 혼합염색약 = 찬란한 염색약 (순수벚꽃색 : 1일)

- 염색기간이 무제한인 염색약 아이템을 재료로 쓸 경우 [찬란한 염색약]의 기간도 무제한이됩니다

이건 찬란한 염색약을 썼을때 보이는 디자인을

살짝 공개한거라고 하는데요, 색상이 더욱 다양해져서

꾸미는 재미가 아주 쏠쏠할 것 같죠?

하지만! 과금을 해야하는 부분이라 마구 염색을 할수는

없는법! 그래서 이번에 좀 달라진 부분이 있었어요!

바로바로 아래에 보이는 미리보기 기능입니다

10초 뒤에 해제되지만 그래도 내가 염색할

색상을 미리 볼 수 있다는게 메리트인것 같습니다

CTRL+R을 눌러서 원래의 색상과 비교도

할 수 있으니 꼭 한번 확인을 한 후 염색해주세요!

아래부터는 주의사항을 정리해놨어요

꼼꼼히 읽어보시고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본 상품은 7일이내 청약철회가 가능하며 상점선물이 가능합니다
2. 의상 염색약 사용시 기존에 적용된 의상염색은 사라집니다
3. 의상염색약상자에서 획득하는 의상염색약의 색상과 사용기간은 확률에 따라 결정됩니다

4. 혼합염색약 재료로 사용한 아이템은 소멸되며 한번 혼합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5. 바람포인트로 구매할 경우 캐릭터에 전속됩니다
6. 혼합염색약 +재료염색약을 혼합하기 위해서는 더블클릭 후 전속진행되며
혼합과정중 변심하여 중도 취소를 하더라도 아이템의 전속상태는 유지됩니다

여기까지 바람의나라머리 관련한 새로운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한동안 플레이를 안하다가 이걸 보고나니까오늘 한번 접속을 해봐야겠다 싶네요 ㅎㅎ

 

아울러, 하단의 배너는 바람의나라머리 및 아이템의서버별 시세를 알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과금은 본인의 선택! 하지만 이벤트를 꽤 많이 해서혹시 생각있으시다면 가성비적으로도 괜찮아 보이네요 ㅎㅎ배너 첨부해드릴테니 한번 가서 구경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