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함께 차차차'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다함께 차차차를 즐겨보자!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 7. 11:45

본문

 

다함께 차차차 for KAKAO

누구나 쉽게, 누구보다 빠르게 다함께 차차차를 즐겨보자! 모바일게임 리뷰

 

 

내가 바로 '다함께 차차차'의 베스트 드라이버야!

 

 숨겨왔던 당신의 수줍은 질.주.본.능♪ 금주의 베스트 드라이버를 향한 도전, [다 함께 차차차]로 풀어봅시다!

차량을 업그레이드 해서 성능을 높여줄 수 있고, 높은 성능으로 친구들과 경쟁해서 금주의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어봐요!

 

나의 스타일인 내 캐릭터는 과연 누구?

 

[다 함께 차차차]는 당신의 드라이브 스타일을 존중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중 본인의 드라이브 성향에 꼭 맞는 캐릭터를 골라 보세요. 당신의 드라이브 이모션은 소중하니까요!

캐릭터에 따라서 운전이 보다 재미있어진답니다! 다양한 레이싱 능력을 가진 멋진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

 

 

누구나 쉽게, 누구보다 빠르게 달려보자!!

 

단 한번의 드라이브만으로도 느껴지는 짜릿한 스피드의 쾌감. 빠르면 어렵지 않냐고요? 쉬워도 너~~무 쉬워~

 

좌, 우, 점프 세개만 안다면 당신은 이미 도로의 지배자! 아싸 좋구나! 촤촤촤~

플레이가 조금 익숙해졌다면 차차 콤보에 도전하세요! 차 바로 뒤에서 충돌 직전 빠르게 피하시면 차차 콤보가 차차차!

 

 

주행 중 체크 포인트를 꼭 기억하세요!! 보너스 점수와 함께 연료 재충전 완료!

도로에 떨어진 랜덤박스를 먹으면 숨겨진 아이템 효과가 발동한답니다.

 

특히 부스터 모드에선 천하무적이 됩니다~ 간다! 차차차!!

아이템 효과는 '비상연료, 고급휘발유, 물소원샷, 부스터, 전방감지기, 공구상자, 터보'가 있습니다 :)

 

아래는 다함께 차차차의 게임 스크린샷이랍니다. 여러분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함께 차차차' 한 번 어떠세요?

 

 

 

 

 

 


 

지금까지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 '다함께 차차차' 게임 리뷰였습니다.

모바일 레이싱게임과 다른 점은 거의 없지만 다함께 차차차 특유의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가 막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아래의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모바일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아이템거래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