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112번째 챔피언 자크 집중탐구!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4. 4. 14:35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112번째 챔피언 자크(Jac) 한국 서버 출시! 자크 집중탐구

 


 

 

 

세포분열(패시브) :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23의 체력(최대 체력의4%)를 회북할 수 있습니다. 치명상을 입으면 자크가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중 하나라도 8초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따라 10~50%의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의 12%,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50% 능력치를 가집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주먹(Q) : 적들을 찰싹 때려 70/110/150/190/230 (+0.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0/25/30/35/40% 둔화를 겁니다.

 

불안정 물질(W) :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5/70/85/100의 마법 피해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0.02)%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새총 발사(E) : 힘을 모은 다음 지정한 위치로 몸을 날려 적들을 공중에 띄웁니다.자크가 마우스 커서를 향한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스킬을 재시전하면 대상에게로 몸을 날려 부딪친 적 모두에게 80/130/180/230/280 (+0.7)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뒤로 밀어냅니다.이동 명령을 하면 취소됩니다.

 

바운스! (궁극기) : 자크가 4번 튕겨서 적들을 띄우며 둔화를 겁니다.한 번 튈 때마다 주변 적에게 160/240/320 (+0.25)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1초 동안 공중에 띄우고, 1초 동안 20% 둔화를 겁니다. 한 번 이상 맞은 적은 절반의 피해를 입고, 공중에 뜨지 않습니다. 활성화된 동안 자크는 점차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받고 (20~50%), 기절, 둔화, 도발, 공포, 침묵, 실명, 이동 불가의 지속 시간이 75% 감소합니다.자크는 공중에 떴을 때 우클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불안정 물질 스킬 시전도 가능합니다.

 

 

 

자운의 비밀 병기, 크리쳐 배경 스토리

 

 

자크는 자운이 특수 병기 생산을 위해 마법화학 공학 실험실에서 만들어낸 변형 전투 크리쳐다. 극도로 유연한 몸은 어떤 장애물이든 가볍게 뛰어넘고, 엄청난 힘으로 적을 가차 없이 두드려 팰 수도 있는 다재다능한 거구의 전사. 비록 무기 실험실에서 태어난 존재이지만, 마음씨 좋은 부부의 손에 구출되어 심성 좋고 친절한 아이로 자랄 수 있었다. 그리고 세월이 흘러 용맹한 전사가 된 자크는 소중한 자운 시민을 지키는 영웅이 되기로 맹세했다.

오래 전, 자운의 두 과학자가 극한의 환경에도 견딜 수 있고 스스로 생물 구조를 변경하며, 엄청난 운동 능력까지 갖춘 유기 물질의 개발에 성공했다. 숟가락 크기의 액체에서 작은 덩어리로 자라난 프로토타입은 어느 새 이들 과학자 부부에게 반응까지 보이는 게 아닌가! 실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었다. 실험체는 부부가 부르면 앞으로 튀어나왔고, 노래를 부르면 깡충깡충 뛰었다. 이내 과학자 부부는 이 존재를 단순한 실험체가 아니라 사랑과 기쁨으로 충만한 어린 아이처럼 대하게 됐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실험을 마친 부부가 우리에 다시 집어넣자 실험체는 가눌 수 없는 슬픔에 젖어 한쪽 구석에 웅크리더니 온몸을 떠는 것이었다. 사랑스러운 창조물이 실험실을 벗어나 자유로이 살길 바란다는 것을 깨달은 둘은 더 이상 실험체가 살상 무기로 쓰이도록 보고만 있을 수가 없었다. 부부는 어린 실험체에게 프로젝트 명, '자운 변형 전투 크리쳐'의 머리글자를 따 자크라는 이름을 지어 주고서 함께 도망쳤다. 그리곤 자운 변두리의 조용한 마을에서 자크를 친자식처럼 키웠다.

역시 자크는 평범한 아이들과는 달랐다. 자크 같은 힘과 유연성을 가진 아이는 아무도 없었으므로, 부부는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법과 가진 능력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는 법을 가르쳤다. 애정 어린 부부의 사랑과 보살핌 덕에, 자크는 평화롭고 행복한 어린 시절을 보낼 수 있었다.


그러나 이런 행복한 시절도 잠시, 자운 실험실에서 자크를 찾아내고야 말았다. 어떻게 해도 과학자 부부의 변형 전투 크리쳐 공식을 재현해 낼 수 없던 실험실 측이 끈질기게 이들의 행방을 추적하고 있었던 것이다. 일가족을 찾아낸 연구원들은 실험체를 산산이 부숴버리겠다는 협박으로 부모를 납치한 후, 자크를 생포해 실험실로 돌려보내는 데 협조하라고 요구했다. 자유와 소중한 부모님을 한꺼번에 잃을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휩싸인 자크는 난생 처음으로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쏟아 납치범들을 제압한 다음, 실험실의 인부들이 도망치도록 두고서 사랑하는 부모님을 구출해 집으로 돌아왔다. 이날 자크는 사악한 계략을 꾸미는 세력으로부터 평범한 주민들을 지키겠다고 맹세했다. 본래 살상 무기가 될 운명을 타고난 자크였지만, 이제는 무고하고 힘없는 사람들을 지키는 일에 헌신하게 된 것이다.


"척추 따위 없으면 어때, 당당히 맞서서 자기를 지킬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해" - 자크(Jac)

 

 

 

▲ 리그오브레전드 112번째 챔피언 자크 집중탐구 영상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112번째 챔피언 !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 챔피언 자크 집중탐구 포스팅이였습니다 :)

자크가 초반 정글로는 초식정글러라고 하더라구요! 출시된 지 하루라 연구가 많이 필요하겠지만 평가는 좋은 것으로 보여집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