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SteelSeries 배 5월 비무대회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6. 11:38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Steelseries 배 5월 비무대회 ! 거침없이 승급하라 !!


 

 짜릿한 승부만큼이나 파격적인 5월 비무대회의 행운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매일 비무대회에 참여하시어 행운의 기회를 잡고, 5월 비무대회 종료 후 지급되는 승급의 증거를 놓치지 마세요 !!

 

 

블레이드앤소울 5월 비무대회, 행운이 깃든 비무대회의 추가 보상을 습득하라 !

 

 

4월보다 더욱 강력한 행운으로 돌아온 'SteelSeries 5월 공로상자'를 확인하세요 !

여러분이 소망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한 'SteelSeries 5월 공로상자'는 비무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며 습득할 수 있습니다.

 

서신 비무 퀘스트를 수행합니다 → 개인전 비무 15경기 참가 퀘스트 수행 → 단체전 비무 10경기 참가 퀘스트 수행

 

 

▲ 블레이드앤소울 SteelSeries 5월 공로상자 구성품 목록

 

 

 

블레이드앤소울 5월 비무대회 SteelSeries가 지원하는 승급의 증거를 획득하라 !

 

 

5월 비무대회에서는 나날이 성장하는 대협들을 응원하기 위해 비무 등급 달성에 따라 매력적인 보상을 지원합니다.

골드 승급 보상은 '빛나는 흑요석', 플래티넘 승급 보상은 'SteelSeries 의상 교환권 1매', 다이아몬드 승급 보상은 '블소 Edition 마우스' 입니다 :)

 

 

 

블레이드앤소울 SteelSeries 5월 비무대회 추가 승급 보상 !

 

 

다이아몬드 50명, 플래티넘 30명, 골드 20명을 추첨하여 SteelSeries 기계식 키보드, 블소 Edition 마우스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의 5월 SteelSeires 비무대회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4월보다 조금 더 푸짐한 보상 ! 6월엔 어떤 보상으로 또 찾아올 지 두근두근 기대됩니다  너무 앞서갔나요? ㅋㅋㅋ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