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스트라이커' 던스 한다, 두 번 한다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8. 12:53

본문

 

 

던전스트라이커

던전스트라이커 이벤트 던스한다, 두 번 한다 ! 던전스트라이커 오픈베타 !!


 

 

던전스트라이커 이벤트, 던스와 약속하기 !

 

 

코 앞으로 다가온 오픈베타, 손 꼽아 기다리고 계신가요?

애타게 기다리고 계실 열어분들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던전스트라이커 오픈 베타에 접속하겠다고 약속해주세요 !

 

약속하고 접속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아이템과 핫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답니다.

누구보다도 내가 던스를 더 기다려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어서어서 약속해주세요 :D

 

 

던전스트라이커 이벤트, 약속 지키고 보상 받기 !

 

던스와 약속을 지켜주신 분들께 드리는 보상 ! 던스와 약속하고 접속해주신 모든 분들께 약속의 증표로 머리장식과 맹세를 지킨 자 칭호를 드립니다.

칭호 옵션은 채광/채집 속도 증가율 +5%, 돌격대풍 꼬치구이 머리장식을 받아가세요 ^0^ !

 

약속도 지키고 발도 빠른 분들께 ! 던스와 약속하고 5월 19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드립니다.

남들과는 다르게 무엇보다 빠르게 접속하는 당신을 위한 특별한 경품 '소니 NEXo-5R 카메라, 아이패드 mini 32 GB,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드려요 !

 

 

저도 어서 던스랑 약속하러 가야겠네요 :) 약속하고 칭호, 머리장식 받고 ! 추첨을 통해서 카메라와 아이패드 미니, 문상까지 !!

카메라 탐납니다 ㅋㅋㅋㅋㅋ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