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신규 서버 커츠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23. 11:22

본문



리니지

리니지 집결하라 ! 아덴의 용사들이여 !! 신규 서버 '커츠' 사전 생성 이벤트 ! 






흑기사 대장 커츠의 응원 선물 ! 흑기사 대장 커츠가 100만 다크 기사단에 지원한 용사들에게 지급하는 응원의 선물 !

(마을 버프 자유이용권 : 리니지 버프 코인 (7일) 지급)




리니지 신규 서버, 커츠 서버만의 특징 



아무리 노력해도 따라잡을 수 없었던 서버 최고 레벨은 잊어라 ! 30일이면 모든 준비를 마치고, 서버 최고 레벨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경쟁 ! 

(커츠 서버는 오크, 바포메트 서버와 같이 서버 최고 레벨이 정해져있는 서버입니다. 레벨 경쟁은 더 이상 Naver !)


아는 사람 하나 없이, 무일푼으로 시작해도 충분합니다 ! 흑기사 대장 커츠의 빵빵한 지원이 기다린다 ! 


복잡한 클래스 선택에 대한 고민은 날려버려라 ! 초기의 리니지를 회상할 수 있는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이 4개의 클래스만 선택 가능 ! 



클라이언트를 실행 후 PVP 서버 중 커츠 서버를 선택합니다. 커츠 서버에 접속하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사전 등록 기간에는 1계정 당 1개의 캐릭터만이 생성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신규 서버 커츠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리니지 신서버라니 굉장히 오랜만에 나오는 것 같습니다 :D

바로 오늘 저녁 8시부터 시작이라고 하죠? 아이디 쟁탈전이 어마어마 할 것 같네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