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커츠서버 오픈 이벤트 ! 100만의 다크기사단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30. 11:09

본문



리니지

리니지 커츠서버 출정 ! 100만의 다크 기사단 이벤트 !! 




당신의 용맹이 만들어낸 하늘을 찌르는 함성 소리와 지축을 울리는 발걸음이 100만 다크기사단의 출정을 만천하에 알리고 있다! 

정의의 칼과 방패가 되어, 어둠의 무리들로부터 아덴 월드를 지키고 커츠의 곧은 의지를 우뚝 세워라 !!! 



리니지의 정예 기사가 되고, 커츠의 포상을 받으라 !!


이벤트 기간 동안 55레벨을 달성합니다. 55레벨 달성 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정예 기사로 선정 !

정예 기사에게 '흑기사 대장 커츠'의 포상이 내려집니다.


• 커츠의 포상이란 ? 커츠의 포상을 사용하면 각 클래스에 유용한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D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각 클래스에게 위엄, 용기, 집중, 지혜의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 참고하시기 바랍니당. 



리니지의 '100만 다크 기사단'을 이끌 4명의 기사단장에게 도전하고 클래스 명을 획득하라 !



이벤트 기간동안 55레벨을 달성합니다.

55레벨 달성 용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정예 기사로 선정해드립니다 ! 


메티스가 정예 기사 중 4명의 기사 단장을 선정해드립니다. (4명의 기사단장이 되면 군주/기사/요정/마법사 각 클래스 명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덴 월드 전역에서 흑기사 대장 '커츠의 축복'을 받으라 !



리니지의 신규 서버인 커츠서버('100만 다크 기사단')의 출정을 알리기 위해 '커츠의 축복'이 아덴 월드 전역에 부여됩니다 !


• 커츠의 축복이란 ? 이벤트 기간 동안 커츠의 부하에게 50레벨 변신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 : 글루딘, 아덴, 요정숲, 기란, 하이네, 오렌, 은기사 마을) 




지금까지 리니지의 신규서버 '커츠'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커츠 서버의 오픈을 맞이하여 여러 이벤트가 나왔더라구요 ^0^ 오늘부터 하나하나씩 차근차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