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무닌과 알리바이3, 무닌의 검은 발자국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30. 11:28

본문



아이온

아이온 무닌과 알리바이 이벤트, 무닌의 검을 발자국 ! 




직업을 바꿀 수 있는 망각의 서를 가진 무닌을 찾기 위해 데바들은 혈안이 되어 있고, 

그러던 중 무닌의 검은 발자국이 발견 되는데... 사라진 무닌, 그를 과연 찾을 수 있을 것인가 !! 



베일에 가려져 있던 사건의 전무가 서서히 드러나고 드디어 치명적 증거가 확보되었다.

'무닌의 발자국'을 습득하여 유력한 용의자, 사라진 무닌을 찾아라 !


[이벤트] 무닌의 발자국 : 거래 불가, 레기온 및 계정 창고 저장 불가, 개인창고 저장 가능 



아이온 이벤트, 무닌의 검은 발자국 습득 방법은 ?


한 시도 긴장을 늦추지 말라 ! 수시로 주위를 살펴 주변에 무닌과 유사한 자가 있으면 제보하라 !

접속 후, 30분마다 치명적 단서인 [이벤트] 무닌의 발자국을 습득할 수 있다.


- 21~45레벨 캐릭터 : 접속 후 30분마다 1개 씩 최대 6개 습득 가능 

- 46~65레벨 캐릭터 : 접속 후 30분마다 1개씩 최대 12개 습득 가능



무닌을 찾기 위해 엘리시움과 판데모니움 본부는 긴급 동맹을 체결하고 수색대를 긴급 파견 했다.

각 종족 본부에서 일일 지령을 하달 받고 치명적 단서인 [이벤트] 무닌의 발자국을 습득하라 !


각 종족의 광장에서 일일 지령을 습득합니다. (천족 NPC 코리나/마족 NPC 카데가트)


퀘스트 '카탈람 지역의 정보원 처치' & 겔크마로스/잉기스온 지역의 무닌의 정보원 처치

위 지령을 수행 시 각각 무닌의 발자국 5개, 10개를 습득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행방이 묘연했던 무닌의 행적을 찾을 수 있는 치명적 증거를 습득한 대가로 엘리시움/판데모니움 본부에서 큰 포상을 준비했다.

각 보상 담당관을 찾아가 획득한 '[이벤트] 무닌의 발자국'을 2가지 보상으로 교환하세요 !


각 종족 광장에서 일일 지령을 습득하시기 바랍니다. (천족 NPC 케레몬/마족 NPC 이사벨라)


[이벤트] 특급 조사단 보상 꾸러미 : 무닌의 발자국 6개로 교한 가능하며 꾸러미를 열면 아이템을 1개 랜덤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조사단 보상 꾸러미 : 무닌의 발자국 1개로 교환 가능하며 꾸러미를 열면 상급 질주 주문서 10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온의 무닌과 알리바이 이벤트 ! 무닌의 검은 발자국 이벤트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