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훈련소 전장 업데이트 ! 5:5 전투 컨텐츠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4. 12:10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훈련소 전장 업데이트 ! 5VS5로 실력을 겨루는 최초의 전장, 아키에이지 전장




훈련소 전장은 사다리와 터널형 상자 등의 지형지물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인스턴스 전장입니다.
적을 최대한 많이 처치하고 방어탑을 파괴하여 승리를 쟁취하세요!


▲ 아키에이지 훈련소 전장



아키에이지 훈련소 전장 업데이트, 전장 입장 방법은 ?


전장 모병관은 서대륙 마리아노플, 동대륙 카어노르드, 으르렁거리는 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훈련소 전장은 게임 시간으로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강제연행, 재판 참여, 수감자, 등짐을 짐 등의 약화 상태에서는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훈련소 전장은 자신의 세력과 상관없이 홍군과 청군으로 나뉘어 전투를 벌입니다.

입장과 동시에 아군과 자동으로 파티가 결성됩니다. 언어 숙련도가 충분하지 않으면 다른 세력의 플레이어와 말이 통하지 않습니다 :)


이 부분에서 유저들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는데요. 유저가 적은 서버의 경우 전장 컨텐츠를 이용하는 유저가 적어 매칭이 어렵고,

같은 원정대에서 파티를 맺어 전장에 들어오는 경우가 있음에도 랜덤 매칭 되어 5명의 랜덤 파티 VS 같은 원정대의 5명 파티가 맺어진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서로 싸움에 있어서 랜덤으로 형성된 파티가 어려운 것은 당연한 것이라고 보는데요. 이런 것을 수정하여 패치한다면 좋을 것 같네요. 



아키에이지 훈련소 전장 업데이트, 전장에서의 승리 조건은?


전장 내 적 진영의 방어탑을 파괴하거나 15분이 지났을 때 킬 수가 많은 팀이 승리하고 전장이 종료됩니다.
방어탑은 적팀의 부활지와 가깝고 강력한 자동 대포가 지키고 있어서 공략하기 쉽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๑•ܫ•๑ 


▲ 각 팀의 부활지역 및 방어탑 위치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훈련소 전장 전용 기술' 


훈련소 전장에서 죽지 않고 연속으로 적을 처치하면 전장 전용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아키에이지 훈련소 전장 전용 기술 설명 



전장 기술은 연속 처치수를 달성하면 1번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에는 비활성화 됩니다.
전장 기술은 사용하지 않으면 사망해도 유지되지만, 사용해서 비활성화 된 기술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시 연속 처치수를 달성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죽지않고 연속으로 4명의 적을 처치하면 0~4 킬 전장 기술을 사용 가능합니다.

2킬 기술인 자가 치료를 사용하면, 0, 1, 3, 4킬 기술만 사용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자가 치료 기술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망 후 다시 연속 처치로 2킬을 달성해야 합니다.



아키에이지 전장에서 얻을 수 있는 전장 점수와 명예점수는 ? 


전장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전장 점수 분배규칙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고, 전장이 종료된 후 명예 점수로 획득됩니다.

적 한명을 처치하고 획득할 수 있는 전장 점수는 최대 5점입니다.


▲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점수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훈련소 전장 업데이트 관련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D

5:5 전투 컨텐츠로 새롭게 도입된 전장 ! 아직까지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지만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컨텐츠가 하나 늘어났네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