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에피소드3 원화 & 몬스터 사전공개!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4. 11:48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에피소드3 원화 & 몬스터 사전공개 !!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고 있는 마카롱입니다 ๑•ܫ•๑ 

오늘은 마비노기 영웅전의 시즌2의 새로운 에피소드! 에피소드 3에 대한 원화 및 몬스터 정보를 담아왔어요!


총괄 디렉터가 변경되었고, 새로운 에피소드도 나온다고 하니 마영전에도 새로운 바람이 불겠네요  솔솔- 



지난번 에피소드2에서는 황혼의 사막이라는 지역에서 진행되었었죠!

광활한 맵과 전투 진행에 따라 밤낮이 바뀌는 등 새로운 전투 배경을 선보였었습니다.

 

그럼 에피소드3는 어떤 지역을 배경으로 하게 될까요? 아래는 에피소드3의 배경 원화입니다.




에피소드3의 배경이 될 곳은 안개 봉우리라고 합니다.

작은 섬처럼 바다 한가운데에 솟아나 있는 크고 작은 4개의 봉우리가 있는 지역입니다.

 

각각의 봉우리들은 흔들 다리 등의 구조물로 서로 연결이 되어 있고

길을 따라 봉우리에 올라가거나 다른 봉우리로 이동하면서, 또는 내부의 갱도에서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봉우리에 올라가는 길은 이렇게 절벽이 접해 있습니다. 때로는 길이 좁기도 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가 절벽이라는 환경을 전투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있습니다.

 

비단 전투뿐만 아니라 반대편 봉우리의 절벽으로 건너가는 방법도 여태까지 없었던
새로운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봉우리의 이동방법



다음은 안개 봉우리에 등장하는 일부 몬스터들입니다.








에피소드2 황혼의 사막 업데이트 이후 많은 분이 플레이 소감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주셨고,

그에 힘입어 에피소드3에서는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과 여러 개선요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역을 이동하다 보면 보스가 아니면서 특별한 패턴과 이름을 가진 몬스터도 등장하고 죽어도 다시 부활하는 몬스터가 있거나, 이제는 사라지는 일반 몬스터의 보물지도, 이동 편의성 개선 등 에피소드3에서는 새로움개선이라는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에피소드3 정보가 공개되면서, 인터뷰가 공개되었는데요. 특별한 패턴과 이름을 가진 '유니크 몬스터'가 추가될 예정이고 

죽어도 다시 부활하는 리벤지 보스몬스터도 생겨납니다. 이 리벤지 보스몬스터는 5마리 보스몬스터를 상대하면 2마리의 보스몬스터가 리벤지된다고 합니다. 유니크로 등장하는 몬스터는 이름이 "째호크"라고 합니다 :) 이전 디렉터였던 한재호 팀장의 이름을 따 만든 것이라고 하죠.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신 캐릭터 '허크'는 에피소드3 일반전투가 업데이트 된 다음 7-8월 안으로 업데이트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전투와 같이 나오지는 않지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아 나온다고 하네요 ! 



또한 에피소드3의 보물상자에선 초승달섬,배의무덤에서 나오는 반지류와 같이 벨트 아이템이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D 

다양한 업데이트와 개선으로 돌아올 마비노기 영웅전의 시즌 2 에피소드 3 !! 많은 기대 하겠습니다 ! 어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X)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