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7월 3일 다후타의 유혹 미리보기, 국가 선포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7. 11:03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 국가선포 미리보기




핑크색 게임세상의 마카롱입니다 :D 

오늘은 앞서 소개해드렸던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업데이트 중 제일 먼저 소개된 국가선포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원대륙 한복판에서 독립을 외치다!


여러분이 만들어가는 자주독립국가 시대가 열립니다. 원대륙 영지를 소유한 원정대는 퀘스트를 통해 국가선포 아이템을 얻고, 

이 아이템을 영지 수호탑에 상호 작용하여 새로운 국가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국가명을 짓고, 뜻을 함께 할 국민을 모집하십시오. 이제 기존 시스템 국가들(누이아, 하리하라)의 간섭을 받지 않는 여러분만의 역사가 시작됩니다.


독립국가는 기존의 모든 시스템 국가들과의 관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리하라에서 시작하더라도 누이아와 손을 잡을 수 있고 누이아, 하리하라 양쪽 모두와도 한시적인 우호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우호 기간 중에는 여러분의 국민이 영토에 들어와도 경비병이 공격하지 않으며, 상인NPC들도 거리낌없이 거래를 받아들입니다. 국가선포 1차 업데이트에서는 시스템 국가들과의 관계 설정만 가능하지만, 향후에는 여러분이 만든 국가들끼리의 관계 설정도 가능해질 것입니다.



어제의 원수를 오늘의 친구로 대하라!


기존 국가들의 고리타분한 갈등은 잊어버리십시오. 영원한 친구도, 영원한 적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세운 국가에서는 누이안, 하리하란, 엘프, 페레가 한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설령 말이 통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새로운 친구들과 몬스터를 공략하거나 친목을 다지는 것은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이민을 원하는 사람은 국가정보창에서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 이민 신청을 하고, 국왕이 신청을 수락하면 이민이 완료됩니다. 국민들은 언제든지 기존 시스템 국가나 다른 국가로 이민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중국적은 허용되지 않으며, 무법자 세력도 하나의 국가로 간주되므로 무법자 세력에 속한 사람은 다른 국가로 이민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혈세는 우리가 온전히 가져가리라!


그동안 원대륙 주거민들은 영지를 소유한 원정대 뿐만 아니라 시스템 국가에도 일정량의 세금을 납부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국적을 바꾸면 시스템 국가 대신 새로운 국가에 세금을 내게 됩니다. 이 세금을 어떻게 사용할지는 국왕의 판단에 달렸습니다.

 강성한 국가를 꿈꾸는 국왕이라면 국가 발전과 영지 확장을 위해 세금을 사용할 것이고, 국민을 생각하는 어진 국왕이라면 세율을 

낮출지도 모릅니다. 향후 업데이트에서는 국민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해 다양한 변화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국가선포가 업데이트 되면 동대륙, 서대륙 외에 또 다른 제 3의 세력이 생겨나게 되는데요 :)

국가를 어떻게 운영해나갈 지가 가장 큰 핵심이 아닐까 생각됩니당. 국가 선포 업데이트 어서 빨리 업데이트 되면 좋겠어요 ☞☜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