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수상주택 미리보기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18. 11:27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 수상 주택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핑크색 게임세상의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을 미리만나는 시간 ! '수상 주택'을 만나보도록 해요 !! 



낭만적인 물위의 하룻밤


신혼여행의 로맨스! 유명 휴양지의 상징! 수상 주택이 드디어 선보입니다. 친환경 목재로 벽면을 마감하고, 얼기설기 엮은 짚을 지붕에 얹고, 시원한 대나무 돗자리를 바닥에 깔아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창문으로 바깥을 내다보면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어오고, 난간에 기대 아래를 내려다보면 형형색색 산호초를 감상할 수 있을 테지요. 휴양지의 정취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수상 주택에서 전쟁과 노동의 고단함을 날려버리세요.



어부와 해녀를 위한 맞춤 주거지


수상 주택에는 귀환을 지정할 수 있는 벽난로가 있습니다. 각종 가구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기존 소형주택과 동일하지만, 집 주변에 딸려 있는 텃밭을 양식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이제 집에서 손쉽게 해산물을 키워 보세요. 생업을 위해 매일 먼 바다로 나가야 했던 바닷사람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집이 될 것입니다.




바다에 살으리랏다


수상 주택은 기존 주거지역이 아닌 바닷가 신규 주거지역에만 건설할 수 있습니다. 신규 주거지역은 누이아 대륙 2곳(솔즈리드 반도, 긴 모래톱)과 하리하라 대륙 2곳(동틀녘 반도, 이니스테르)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집터를 고를 때 전망 좋은 방향을 선택하는 것 잊지 마세요.




솔즈리드 반도와 긴 모래톱, 동틀녘 반도와 이니스테르에 추가가 될 예정인 아키에이지 수상저택 ! 

신규 주거지역이 생긴다니 좋은 것 같아요. 조금 더 다양하게 주거지역이 생겼으면 했는데 수상저택이라 좀 끌리네요 *-_-* 


시원한 바다 위에 수상저택을 지어보세요!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7월 3일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당 !


아래의 다음 뷰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D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랄께요. 뿅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