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폭풍을 받아라 (6/25~6/29)'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6. 10:50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폭풍을 받아라 (6/25~6/29)'



6월 25일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를 안내해드릴께요. 

어제 아트록스가 출시되었다고 하죠 :) 아트록스 출시와 함께 세일은 어떤 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당.



바루스


적진을 꿰뚫고 목표물의 심장을 겨냥하는 그의 활솜씨는 가히 리그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응징의 화살, 바루스를 만나보세요!



아칼리


어둠이 그녀를 비추면 초승달의 그림자가 적들을 베어 넘깁니다. 그림자의 권, 아칼리를 만나보세요!



트리스타나


아담한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화력! 메글링 여단 사수, 트리스타나를 만나보세요!



북극 폭풍 볼리베어


거대한 발걸음과 함께 천둥이 울부짖듯 매서운 칼바람이 불어옵니다. 북극 폭풍 볼리베어를 만나보세요!보세요!



모래폭풍 카타리나


빠르게 휘몰아치는 그녀의 사악한 칼날의 돌풍이 거대한 모래폭풍을 만들어냅니다. 모래폭풍 카타리나를 만나보세요!



칼날폭풍 제드


예리하게 폐부를 찌르는 그의 날카로운 표창이 폭풍과 같이 몰아칩니다. 칼날폭풍 제드를 만나보세요!




이번 스킨은 '폭풍' 시리즈 입니다. 북극 폭풍의 볼리베어와 모래폭풍 카타리나, 칼날폭풍의 제드가 세일하네요. 

카타리나 스킨 중 모래 폭풍 스킨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카타리나를 못하는 것이 함정 *-_-*... 이네요.. 아하하 


요즘 뜨고있는 강력한 원거리 딜러인 바루스도 세일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