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정의의 날개로! (6/21~6/25)'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4. 11:19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정의의 날개로! (6/21~6/25)'




레넥톤


무자비한 분노의 지배 아래 적진으로 파고들어 무자비하게 휩쓰는 사막의 도살자, 레넥톤을 만나보세요!



럼블


그의 따끔한 전기 작살과 막강한 화염방사기의 위력을 아직 맛보지 못하셨나요? 기계 악동, 럼블을 만나보세요!



퀸과 발러


매와 같이 날카로운 눈매로 예리하게 적을 노립니다. 데마시아의 날개, 퀸과 발러를 만나보세요!



펜타킬 모데카이저


그의 음악에서는 굉음이 나올 것만 같은 느낌은 아마도 그가 무자비한 저주를 내리는 철인이기 때문이겠죠! 펜타킬 모데카이저를 만나보세요!



정글 속 럼블


답답한 도시를 떠나 그와 함께 삶의 여유를 만끽해보세요! 정글 속 럼블과 함께 말이죠!



제천대성 오공


언제나 최고가 되겠다고 외치는 원숭이 왕! 그러나 그는 굳이 최고가 아니더라도 언제나 전투에서 훌륭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제천대성 오공을 만나보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세일정보 6월 21일~6월 25일 세일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챔피언 퀸이 이제 세일을 하는군요! 

퀸이 나온 지는 오래된 것 같은데 아직 연구가 덜 된 것인지 (?) 라인전은 강하다고 하는데 잘 쓰이지는 않는 것 같아요 :( 


펜타킬 시리즈의 하나인 모데카이저가 세일을 하고, 럼블 스킨 중 인기많은 스킨이죠! 정글 속 럼블이 세일을 하네요. 구입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다음 View를 클릭해주시면 감사해요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