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비키니 수영복과 마린룩 출시!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6. 10:57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 비키니 수영복 & 마린룩 출시 !! 





신상 수영복, 신기루섬에서 찜해 볼까


바다의 계절 여름이 껑충 다가왔습니다. 올 여름 유행할 수영복과 마린룩 스타일을 신기루섬 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남녀별로 각각 일반 수영복 6종, 꾸밈옷 수영복 1종, 꾸밈옷 마린룩 2종이 우선 선보입니다. 도우미 모델들에게서 받은 샘플용 수영복을 착용하고 꼼꼼히 살펴본 후, 마음에 드는 옷을 쇼핑하세요.



과감한 노출부터 무난한 디자인까지


일반 수영복 6종을 먼저 살펴볼까요. 여성 수영복의 경우, 강렬한 빨강부터 세련된 얼룩말 무늬까지 다양한 종류의 비키니 수영복이 있습니다. 


비키니야말로 화려하고 과감한 스타일을 찾는 여성들에게 딱 어울리는 수영복 아닐까요? 


반면 남성 수영복은 하와이언 셔츠에 무릎까지 오는 반바지형 수영복 등 비교적 점잖은 스타일이 유행입니다. 

해변을 산책할 때 제일 잘 어울리는 복장이죠. 일반 수영복은 상의와 하의를 다르게 조합할 수 있어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합니다.



꾸밈옷 수영복으로는 여성용 원피스 수영복과 남성용 집업후드 수영복이 각각 1종씩 선보입니다. 

물방울 무늬의 원피스 수영복은 앞에서 보면 깜찍해 보이지만, 뒤로 돌아서면 과감히 등을 노출하는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집업후드 수영복은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을 채택해 오래 두고 입어도 질리지 않아요.





마지막으로 해군 수병을 연상시키는 꾸밈옷 마린룩을 알아봅시다.


 흰색과 파란색으로 구성된 컬러는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고, 단정한 제복 디자인은 은은한 멋스러움을 풍깁니다. 

무릎 위에서 찰랑거리는 치마와 섬세한 프릴은 발랄한 느낌을 주고, 닻 모양의 액세서리와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셔츠는 뱃사람의 강인함을 표현하지요.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수영복 패션은 계속된다, 여름이 끝나지 않는 한...!!


이 외에도 더 다양한 디자인의 수영복과 마린룩이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입니다.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명품관에 들러 신상품 입고 여부를 확인하세요. 여름은 이제 시작입니다.




아키에이지가 이번에는 비키니 수영복과 마린룩을 선보였네요. 

꾸밈옷이 부족했던 아키에이지에 조금 화사하고 예쁜 옷들이 등장하여 기쁩니다 :D 


안타까운 소식은 이 수영복과 마린룩은 7월 3일 업데이트가 아닌 7월 중순 명품관 업데이트와 함께 업데이트 된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