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 15년간 아덴을 지켜온 그렘린들의 보은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6. 11:09

본문



리니지

리니지 이벤트, 15년간 아덴월드를 지킨 그렘린들의 보은 ! 그렘린의 보은 이벤트 



15년 간 아덴월드의 갖가지 아이템들을 주워 담아 온 그렘린이 용사들의 은혜에 보답합니다.

매월, 그렘린이 새로운 보물을 배달해 드리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리니지 그렘린의 보은 이벤트 소개 영상




리니지 이벤트, 그렘린의 보은이란 ?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그렘린의 보은을 구매하면(20,000원), 그렘린의 보물 상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렘린의 보물상자에는 6월 부터 12월까지 불완전한 마법 구슬 조각은 기본 ! 매월 달라지는 특별한 서프라이즈 아이템까지 함께 들어있습니다.


6월, 7월엔 그렘린의 보은 구매 즉시 지급되며 8월부터 12월까진 매월 첫 정기점검 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N샵 쿠폰함에서 확인 가능)



그렘린의 6~12월의 서프라이즈 아이템은 ? 



월마다 다양하게 구성된 그렘린의 보물상자 속 서프라이즈 아이템을 확인해보세요 !

8월~12월의 서프라이즈 아이템은 매월 초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입니다. 


6월 서프라이즈 아이템은 그렘린의 낚시상자이며, 7월 서프라이즈 아이템은 흑사의 코인과 시원한 얼음부츠 입니다 :) 



지금까지 리니지 이벤트 ! 그렘린의 보은 이벤트 내용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렘린이 제가 알고있는 그렘린 보다 훨씬훨씬 귀엽게 생겼네요 :D


그렘린의 보은 이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View 손가락을 콕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