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섬머 2013 정보 안내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3. 11:46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핫식스(HOT6ix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섬머 2013 대회 정보 안내 



7월 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핫식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섬머 2013 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

아래는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의 기사 본문을 담아왔습니다.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섬머에 대한 정보가 담겨있으니 참고해주세요!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2013(이하 핫식스 롤챔스 서머) 16강 개막전을 오는 7월 3일(수) 저녁 7시에 시작한다.


핫식스 롤챔스 서머는 지난 시즌 시드 팀을 포함하여 치열한 오프라인 시즌을 뚫고 올라온 국내 최강 16개 팀이 참여하여 총 상금 2억 7천만 원을 놓고 최고의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3일(수)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수, 금요일 저녁 7시,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생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풀 리그 매 경기는 두 세트로 진행되며, 두 세트를 모두 승리하면 3점, 세트 스코어 1대 1이면 승점 1점을 얻는 ‘홈 앤 어웨이(Home & Away)’ 방식이다. 풀 리그 종료 이 후 각 조 상위 2개 팀이 8강에 진출하며, 승점 동률인 팀이 나올 경우 재경기를 별도로 진행한다.


 중계진은 스프링 시즌과 마찬가지로 수요일 성승헌, 김동준, 강민 조합이 금요일과 토요일은 전용준, 김동준, 강민 조합이 진행을 맡는다.


온게임넷은 지난 시즌에 비해 경기 시작 시간이 30분 늦어진 관계로 현장 관람객을 위한 간식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회 선착순으로 핫식스 음료와 간단한 간식을 현장 관람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e스포츠의 콘텐츠 가치를 진 일보 시키며 새로운 장을 열고 있는 롤챔스의 이번 시즌 후원사는 ‘핫식스(HOT6ix)’로 결정되었다. 

핫식스는 그 동안 다양한 e스포츠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앞장서며 e스포츠 발전에 기여해 온 대표적인 음료 브랜드이다.

핫식스 마케팅 담당자는 “LOL 챔피언스의 공식 후원사로 LOL 팬들에게 인사 드리게 되어 기쁘다.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서머 2013이 전 세계가 주목하는 최고의 e스포츠 대회로 치러지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대회 정보 입니다.


□ 대 회 명: HOT6 League of Legends CHAMPIONS SUMMER 2013
   □ 일    정: 2013년 7월 3일(수) ~ 2013년 9월초
   □ 장    소: 용산 I'PARK mall E-Sports Stadium (약도참조)
   □ 총 상 금: 2억7천만원
   □ 중 계 진: 전용준 (캐스터) / 김동준, 강민 (이상 해설)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섬머 2013 진행방식> 


      - 16강: 조별 토너먼트 (4개조 / 각 경기당 2전 진행)
        *2:0 기록시 승리팀 3점 획득, 1:1 기록시 양팀 1점씩 획득
        *각 조별 3~4팀 승점 동률 발생 시 5주차에 재경기 진행 / 추후 공지
      - 8강: 싱글 토너먼트 진행 (5전 3선 승)
      - 4강: 싱글 토너먼트 진행 (5전 3선 승)
      - 결승: 5전 3선 승


      - 전 세트 토너먼트 드래프트 진행(5전 3선승 경기의 경우 마지막 세트는 블라인드 픽 진행)


▲ 핫식스 LOL 챔피언스 섬머 2013 16강 조 편성


각 4조의 총 16팀 중 상위 8팀만 8강에 진출하게 되며 떨어진 팀은 리그오브레전드 2부리그인 NLB에서 리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 


▲ 핫식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섬머 2013 16강 대진표 


16강은 총 24경기를 치루게 되며 하루에 2개의 조가 경기를 하게 됩니다. 각 경기는 경기당 2전으로 진행되며 그 조의 상위를 차지한 팀이

 8강으로 올라가게 된다고 하네요. 이번 16강은 수,금,토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 



또한 중계는 온게임넷, 아프리카 TV, 트위치 TV (해외 중계)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중계진은 수요일은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강민의 해설, 금요일 & 토요일은 전용준 캐스터와 김동준, 강민님이 해설을 맡아주신다고 하네요 :D 



또한 방청을 오신 현장 관람 관객을 대상으로 드리는 경품으로는 해방된 알리스타 스킨, 바론 쿠션, 해피머니 상품권 외에도 

핫식스 음료와 간식으로 샌드위치를 선착순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 


▲ 리그오브레전드 해방된 알리스타 스킨 


□ 현장 관람 방법
   - 수요일&금요일: 현장 관람객 분들께 오후 5시부터 경기장 입구에서 입장권 배부(1인1매)를 시작합니다.
   - 토요일: 경기 당일 오후 6시부터 경기장 입구에서 입장권 배부(1인1매)를 시작합니다.
   - 입장대기: 입장권(응모권)을 수령하신 관람객 여러분께서는 도착하신 순서대로 6시까지 경기장 앞에서 입장 대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 관람 유의사항
   - 관람객의 안전과 용산 E-Sports 경기장의 최대 수용 인원 방침에 따라 현장 입장 관람객은 최대 250~300명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 이에 따라 300명 초과시 입장권(응모권)을 안정상의 이유로 배포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좌석 상황에 따라 입장하시는 관람객 중 부득이하게 스탠딩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원활한 관람을 위해 경기장 복도에 경기를 볼 수 있는 PDP가 항상 설치되어 있습니다
   - 현장 추첨 이벤트는 모든 경기가 끝난 후 경품 응모권을 배부 받은 분들에 한해 진행합니다.



용산역 아이파크 mall 찾아오시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현장관람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섬머리그는 방송 시간이 7시로 바뀌어서 전 개인적으로 굉장히굉장히 좋습니다 :) 퇴근 후 집에서 편하게 (?) 볼 수 있겠네요! 

7월 3일 수요일 ! 바로 오늘 저녁 7시부터 개막전이 열린다고 합니다. 개막전 첫 경기는 바로 스프링 시즌 우승팀, MVP 오존 ! 


또 2번째 경기는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팀이죠. 나진 소드와 CTU 팀의 경기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꼭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D 

내용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안전한 게임거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