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악마의 기운이 담긴, 착한 악마의 수정구슬 출시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8. 14:37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의 착한(?) 악마의 수정구슬이 돌아왔습니다! 착한 악마의 수정구슬 출시! 





악마의 날개, 인큐버스의 날개, 천사의 날개, 큐피드의 날개 등 날개 아이템이 나오는 착한 악마의 수정구슬! 


착한 악마의 수정 구슬을 사용하시면 기본 보상으로 바운티 헌터 카드, 새도우 크리스탈과 함께 일정 확률에 따라 아래의 아이템을 포함한 

게임 내 아이템 중 한가지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착한 악마의 수정 구슬에서는 신규 아이템 벌새 날개와 다양한 날개는 물론 천사와 악마의 수정 구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천사와 악마의 수정 구슬에서는 무려 10종의 날개를 한꺼번에!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착한 악마의 수정구슬에서 얻을 수 있는 천사와 악마의 수정구슬! 이 천사와 악마의 수정구슬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은 악마의 날개, 흰색 악마의 날개, 붉은 악마의 날개, 인큐버스의 날개, 검은 깃털 천사 날개,

검은 깃털 큐피드 날개, 흰색 깃털 천사 날개, 흰색 깃털 큐피드의 날개, 붉은 깃털 천사 날개, 붉은 깃털 큐피드 날개입니다 :D 




악마의 날개와 인큐버스 날개, 천사의 날개, 큐피드의 날개 등을 얻을 수 있는 행운 모두 놓치지마세요 :D 

전 흰색 깃털 천사 날개가 가장 끌리네요 *-_-* 착한 악마의 수정구슬은 개당 1500원에 아이템샵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당 ! 


내용 참고하세용 !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