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9주년 드림 이벤트 !! 아낌없이 다 드림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15. 12:12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9주년 드림(Dream) 이벤트 ! 넘쳐나는 헤택으로 아낌없이 다 드림 !! 




7월 11일부터 9월 5일까지 지속되는 넘쳐나는 혜택 ! 아낌없이 다 드림 이벤트 !! 


매일매일 무료환생으로 하루에 한 번씩 환생을 경험해보세요! 하루에 한 번 나오와 데이트....는 아니고 환생 상담 :) 

그런데 이 환생이 프리미엄 카드로 할 수 있는 외형변경 등이 가능한 환생인 지 조금 궁금하네요! 무료환생 처럼 나이+레벨만 초기화되는 것인 지..


7월 11일부터 9월 5일까지 프리미엄 팩 무조건 무료! 유료로 판매중인 프리미엄 팩을 모든 유저에게 100% 무료로 지급됩니다.

2개월 동안 프리미엄 팩을 마음껏 즐겨보시기 바랄께요 :D 완전 통 큰 이벤트네요. 



접속만 하면 캐릭터 카드 6장을 모두 드립니다! 7월 11일부터 접속하신 모든 분들께 신규 계정 생성 시 받을 수 있는 프리카드를 제외하고,

종족 구분 없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 카드를 6장 ! 무조건 드립니다!! 이 카드도 프리미엄 카드인 지 궁금궁금 ☞☜


퍼거스의 드림 컴 트루! 이벤트 기간 동안 퍼거스도 플레타도 수리확률 100% 웨폰브레이커 퍼거스는 사라졌다!! 100% 능력자 퍼거스 :D 

또 행동 불능 시 받는 패널티 또한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던전에서 그리고 필드에서 부활할 시 패널티가 완화되었다고 해요.


이제 필드에서 죽었다고 제자리 부활 대신 마을 부활 ! 하지마세요 ^.^ 



또 7월 25일부터 울라 대륙의 문게이트, 이리아 대륙의 마나 터널이 24시간 오픈됩니다. 하루 종일 열려있어서 이동 시 간편하겠네요 :) 



마비노기 9주년 기념 드림(Dream) 이벤트 두번째, 넘쳐나는 이벤트 ! 



모두모두 모이면 아이스 드래곤을 다 드림 ! 7월 31일 수요일 저녁 9시 정각!

접속하신 모든 분들께 아이스 드래곤과 종합 아이템 세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9시 정각에 접속만 해있어도 멋있는 아이스 드래곤이 무료 :D !! 



꿈만 같은 주말 '드림 타임' 이벤트!! 드림 프로젝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드림 타임 이벤트! 드림타임 이벤트는 주말 7시-9시동안 진행되며 

첫 주의 드림타임 이벤트는 13일, 14일 종료되었네요! 다음 주의 드림타임 이벤트를 기대해보세요 :) 


또 7월 18일부터 8월 18일 한 달간 가위바위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다 함께 필살 가위 바위 보 !! 이기면 혜택이 펑펑 쏟아져요! 



다 드림 세일 이벤트는 36종의 아이템을 팍팍 세일합니다 ! 7월 11일부터 21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되는 세일 놓치지 마세요! 



마비노기 유저분들을 위한 플레이 환경 개선 ! 그 첫번째로 채널 이동 렉이 개선됩니다.

채널이동을 하면 렉때문에 이동하는 데 불편함이 많았어요 ㅠ.ㅠ 저도 그랬구요!! 이 렉이 개선된다고 하니 얼마나 바뀌었는 지 확인하러 가야겠어요! 


또 미니맵과 월드맵이 개선됩니다. 좀 더 정확하고 정밀하게 미니맵과 월드맵을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되었습니다 :) 



소중한 여러분을 위한 버그 대 척결 ! 여러가지 불편함을 만들고 있던 버그들을 척결 중 !! 이 사항이 가장 중요한 것 같은데 얼마나 바뀌게 될 지 !!

또 께정 도용 피해 지원 시스템을 마련중이라고 합니다. 복구 시스템을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 어서 빨리 완성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마비노기의 새로운 홍보모델 하연수 양 너무 예쁜 것 같아요 u_u 너무너무 귀염상이에요. 웃는 모습이 참 예쁘네요.

앞으로도 활동 잘 해주었음 좋겠습니당 ! 마비노기 9주년 드림 이벤트 내용 참고하시구요 ! 25일과 8월 이후에도 이벤트가 또 열린다고 하네요 :D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