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스트라이커 신규 직업 블레이드댄서 공개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29. 16:34

본문




던전스트라이커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던전스트라이커 신규 직업 블레이드댄서를 소개 합니다 !!  




안녕하세요 :D 마카롱입니다. 오늘은 던전스트라이커의 블레이드댄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워록, 드레드노트, 워프리스트의 세 개의 직업 이후 업데이트 된 새로운 신규 직업 '블레이드댄서' !!

블레이드댄서는 춤을 추듯 싸움에 임하는 검무사로써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스킬을 통해 테크니컬한 전투를 수행하며, 화려하고 날렵한 

기술들로 적들을 제압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본 공격이 모션 딜레이 없이 끝없이 이어지고 기본 공격 중에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돌진기와 탈출기를 두루 갖추어 

적에 대한 접근과 이탈이 자유롭기 때문에 적에게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 




블레이드댄서의 개방 조건은 어떻게 되느냐!? 캐릭터 레벨 50레벨 달성 시 성도 루미나 시티에 위치한 블레이드댄서 교관 '크리슈나' NPC를 통해

크리슈나의 시험 퀘스트를 수락하여 총 5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블레이드댄서 직업을 개방할 수 있답니다 :)



아래의 스크린샷은 블레이드댄서의 장비 입니다!


블레이드댄서의 주요 능력치는 민첩과 체력으로 레인저 계열의 성향이 강해 경갑 방어구를 착용하며, 

평평한 고리 모양의 금소긍로 고리의 바깥쪽엔 모두 날이 달려있는 차크람을 주무기로 사용합니다 :) 



블레이드댄서의 스킬형태는 절단, 신속, 기교, 마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돌진기와 탈출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패시브 스킬에 액티브 스킬 쿨타임을 초기화 시켜주는 효과가 많아 끊임없는 스킬 연계로 적을 몰아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던전스트라이커 신규 직업 블레이드댄서의 소개 포스팅이였습니다 :)

던스는 항상 신규 직업이 나오면 초보자들도 알기 쉽게 소개글을 작성해주기 때문에 한 눈에 보기 편한 것 같네요 !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