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수영복 패키지, 여름바다 출시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31. 16:33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수영복 패키지 ! 그와 그녀의 여름바다 출시 이벤트 !!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블소의 수영복 !! 거래가능한 수영복 구매 가격이 무려 5만원이라고 하죠 ㅇ<-<

좀 어마어마 한 것 같죠? 가격 때문에 말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5만원이면.... 그냥 맛있는 걸 사먹겠어요! 그래도 노력하면 얻는 방법이 있으니!


그와 그녀의 여름바다 출시 기념 이벤트 내용을 전해드릴께요 :D 


▲ 블레이드앤소울 수영복 상품 구성 및 설명



뜨거운 태양 아래 그와 그녀의 스타일을 살려줄 썸머 아이템 패키지, 그와 그녀의 여름바다 !! 



여름바다 이벤트 ! PC방에서 블소를 즐기고 수박 받아가세요 !!

피시방에서 블소를 하시는 분들께는 플레이 타임에 따라 수박을 드린다고 하네요!

이 수박은 주화형 아이템으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 구입 시 사용되는 아이템이에요 :D


지급 조건으로는 1시간 이상 평일엔 3개, 주말엔 6개 ! 해서 최대 8시간까지 지급 조건이 있다고 하네요! 


피시방을 이용하면 5만원보단 저렴하게 여름바다를 구입할 수 있겠네요 ^^; 거래 불가라는 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요.



또 일일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클리어 하는 퀘스트 1개 당 1개의 수박을 드린다고 합니다 :D

피시방에 가지 않는 유저분들도 일퀘를 클리어하면 수박을 모을 수 있네요. 



수박 사용 방법 입니다! 수영복인 여름바다는 150개의 수박을 모으면 구매할 수 있네요 !! 


▲ 블레이드앤소울 각 종족 별 수영복 착용 모습



금,토,일 3일동안 PC방에서 10시간 이상 플레이를 하신 분들께는 소환수들의 시원한 여름을 위해 준비한

소환수 의상 세트를 드립니다 !!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의 멋진 수영복과 함께하는 시원한 여름, 그와 그녀의 여름바다 이벤트를 전해드렸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