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LOL) 섬머 레슨 3편, MID 페이커&빠른별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8. 1. 16:31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초특급 스타들과 함께하는 섬머레슨 3편, 미드필더 MID를 지배하라 !! 



SK T1의 페이커 선수와 CJ Frost의 빠른별 선수가 롤 섬머레슨의 미드라인 강사 !!

화려한 컨트롤로 눈을 사로잡는 페이커와 역.빠.체.... 미드라인의 갑 !! 빠른별 선수가 알려주는 미드라인의 역할을 모두 알려드립니다 :) 



▲ 리그오브레전드 LOL 섬머 레슨 3화 미드 편



협곡을 휘젓는 속도가 빛과 같다는 래피드스타, 빠른별 선수와 미니언 농사의 달인 !! 적 챔피언까지 파밍하는 농부 페이커의 만남!!

이 두 선수가 미드라인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D 



- 미드 라인은 모든 라인 중에서 타워 간의 거리가 가장 짧은 라인이다 (O)

- 미드라인에는 반드시 마법사형 챔피언만 갈 수 있다 (X)



- 미드 라인에서 적이 시야에서 보이지 않으면 혼자만의 비밀로 간직한다 (X)

- 미드 라인 챔피언은 정글 몬스터를 절대 처치하면 안 된다 (X)



- 미드 라인은 빠른 성장을 통해 팀의 화력을 담당하고 성향에 따라 다른 라인에 개입하거나 지속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후반 대규모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역할을 담당한다 (O) 



여러분의 플레이 성향은 어떤가요? 다른 라인 개입을 통해 주도권을 쥐는 로밍형과 빠른 성장을 기반으로 한 후반 도모형 중 한 가지를 선택해보세요 :) 



7주동안 매주 공개되는 OX 퀴즈들을 모두 푸신 소환사 분들 중 100분을 추첨하여 '정령 수호자 우디르' 초월급 스킨을 드립니다 !!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3화, 미드라인 !! 페이커 선수와 빠른별 선수가 함께 했습니다 :D

전 서포터 다음으로 미드를 자주가는데 많이 배울 수 있었네용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