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8.10 나이트워킹 마라톤 & 업데이트 최초 공개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8. 2. 16:38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사상 최대 규모 업데이트 최초 공개 !! 8.10 던파 마라톤 나이트워킹 생중계




던전앤파이터가 어마어마한 타이틀을 걸고 이벤트에 나섰습니다.

사상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라 무슨 업데이트일까요? 여격투가의 2차 각성을 8월 8일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는데 :)


더 커다란 업데이트라면 무슨 업데이트를 말하는 걸까요? 이 업데이트는 8월 10일 던파 나이트워킹 마라톤 생중계 때 공개된다고 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마라톤 장소 서울 어린이동물원(서울대공원)




던전앤파이터 나이트워킹 마라톤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먼저 오후 6시 던파 마라톤을 즐길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서울 대공원 동물원 메인 광장에 도착해 참가자를 확인하게 됩니다.

마라톤 티셔츠와 함께 입장 팔찌를 지급해드리고 참가자들은 마라톤 출발점으로 이동하게 되지요!



※ 업데이트 최초공개 무대행사는 초대권이 없어도 관람이 가능하나 나이트워킹 행사 참여 및 경품은 지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후 6시 30분이 되면 던파 마라톤이 시작되는데요! 마라톤은 약 3.5km의 동물원 코스를 걷게 되며 예상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라고 하네요 :)

구간은 리프트 매표소부터 동물원 내부를 걷게 된다고 하는데 동물원 내부의 동물도 관람할 수 있게 되는걸까요?



구간 별로 야광팔찌 지급 및 급수대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각 지점 마다 자그마한 행사를 하게 되는군요!



그리고 오후 8시 !! 대망의 업데이트 최초발표 무대 행사가 시작됩니다.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소식의 업데이트가 최초 공개되는데요. 메인 MC로는 성승헌 캐스터와 축하 무대로 비보잉쇼의 디팸크루가 출동 하게 된다고 하네요!



또 나이트워킹 이벤트의 BIG 경품 !! 초대권 신청자는 뉴발란스 신발 1켤레와 함께 온 친구에게 5만 세라의 쿠폰을 1장 드린다고합니다.

이 두 가지의 경품뿐만 아니라 마라톤 티셔츠, 야광밴드, 물, 음료 등이 지급된다고 해요 :) 



8월 10일 나이트워킹 마라톤 스페셜 이벤트로는 '던닝맨, 운영자를 찾아라!!'가 되겠습니다.

던파 마라톤의 구간마다 여러명의 운영자들이 숨어있다고 해요! 


운영자를 찾아 [던파 사랑해]라고 주문을 외우면 선착순 888명에게만 짜릿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 이 짜릿한 선물이 무엇일 지 궁금궁금 ㅎ_ㅎ 



지금까지 던전앤파이터 8월 10일 나이트워킹 마라톤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

깜짝 놀라게 될 업데이트 소식은 무엇일 지, 나이트워킹의 스페셜 이벤트 짜릿한 선물은 무엇일 지 어서 빨리 8월 10일이 되면 좋겠네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