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TA5 오픈월드 게임, GTA5 9월 17일 한글화 정식발매 & 예약 !!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3. 8. 6. 16:18

본문



GTA5

오픈월드의 완성형 Grand theft auto 5, GTA5 9월 17일 한글화 정식발매 !! 



안녕하세요. 마카롱이에요 :)

폭력게임이나 범죄게임으로 유명한 (?) GTA5. 풀네임은 Grand theft auto 5로 락스타게임즈에서 개발중이에요.


GTA 시리즈는 정말 유명하지만 GTA4가 굉장히 히트를 치면서 그의 후속작인 GTA5에 대한 관심도 커졌는데요.

GTA5는 공식 한글자막으로 9월 17일 발매된다고 해요!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누렸기 때문일까요? 이 때문에 여러 플레이어들이 좋아하셨을 것 같습니다.


GTA5는 9월 17일 플랫폼은 XBOX와 PS3로 PC버전의 경우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PC버전으로 나오면 마카롱도 구입해서 즐겨보고 싶네요 :D 



GTA5는 지난 GTA 시리즈를 합쳐놓은 것 보다 더 큰 맵을 보여준다고 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었는데요.

오픈월드 게임의 최고 자리를 노리는 GTA5 !! 하루 빨리 만나보았으면 좋겠습니다.



GTA5의 주인공은 마이클과 프랭클린, 트레버가 등장하게 되며 돈 좀 있어보이는 젊은 백인 남성인 '마이클'

권총을 든 모습만 봐도 위험한 냄새가 풀풀 풍기는 '프랭클린', 약간 지저분한 옷과 야구 배트를 들고있는 백인 아저씨(?) '트레버'까지 


세 주인공의 메인 스토리는 어떻게 진행될 지도 궁금하네요 :D 


▲ 락스타게임즈 GTA5 게임 플레이 영상 (동영상 시청 시 생년월일을 필요로 합니다)





현재 GTA5 홈페이지를 통해 세 주인공들의 영상도 확인할 수 있고, GTA5 진행 중의 스크린샷도 볼 수 있답니다.


▲ 락스타게임즈 GTA5 트레일러 영상 #2 (동영상 시청 시 생년월일을 필요로 합니다) 




다음은 GTA5의 공식 한글자막 판매처와 예약구매 방법입니다. 예약구매는 H2 인터렉티브 예약구매 페이지에서 예약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스페셜 에디션이나 컬렉터 에디션, 일반판을 예약 구매 하시면 게임 내에서 '아토믹 비행선'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GTA5 한국 예약 판매처 



아래는 GTA5 예약구매를 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마련한 현장 판매처 입니다. 

9월 17일 한글화가 정식 발매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오픈월드 게임의 완성형 !! GTA5 한글화 정식 발매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PC버전도 어서 출시되어 PC버전으로 만나보고 싶습니다 :D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