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4화, 원거리 딜러편(스코어&임프)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정보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8. 8. 16:51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4화, 승리를 이끄는 최종병기 원거리 딜러의 모든 것 !!



마카롱입니다 :D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4화 ! 승리를 이끄는 최종병기 '원거리 딜러'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바로 어제 블레이즈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롤챔스 4강에 진출한 KT 불리츠 소속 스코어 선수와 MVP 오존 소속 임프 선수가 나온답니다!



원거리 딜러 편의 레슨 내용은 원거리 딜러에 대한 것과 서포터와의 궁합, 플레이 노하우 등을 안내해드립니다 :)


▲ 리그오브레전드 섬머레슨 4화 원거리 딜러편



대규모 교전에서 뛰어난 위치선정을 통해 존재감을 내뿜는 스코어와 귀신같은 화려한 컨트롤로 상성을 무시하는 싸움닭 임프 !!

서포터와의 궁합과 라인운영 방법부터 대규모 교전의 위치 선정 노하우까지 알려드려요!


다음은 리그오브레전드 섬머레슨 OX 퀴즈입니다. 총 5개의 퀴즈를 잘 풀어보세요 :) 



1. 트린다미어는 원거리 딜러이다. (X)

2. 원거리 딜러의 공격력은 마법 저항력 수치에 따라 증가한다. (X)



3. LOL Summer Lesson 원거리 딜러 편 강사의 소환사 명은 Score, imp 이다. (O)

4. 원거리 딜러는 폭발적인 공격력으로 팀의 화력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이다. (O)



5. 소환사 주문 '점멸'은 마우스 커서 방향으로 챔피언이 짧은 거리를 순간 이동하게 만드는 주문이다. (O)



당신의 플레이 성향은 어떤가요? 라인교전에서 적을 압도하는 화려한 컨트롤? 대규모 교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편? 

전 화려한 컨트롤 보단 한타를 더 잘하는 것 같아요. (사실 둘 다 잘 못하지만 oTL...)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섬머 레슨 4화 원거리 딜러 편을 전해드렸습니다!!

5화 서포터 편이 가장 기대되네요 ^.^ 마카롱은 서포터를 주로 하거든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