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잔나 레전더리 스킨, 기상캐스터 잔나 !!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규정보

by 핑크색종이 2013. 8. 23. 14:09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잔나 레전더리 스킨, 기상캐스터 잔나를 만나보세요 !!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입니다 :D

오늘은 조금 늦은 소식이지만 리그오브레전드 폭풍의 분노, 잔나의 레전더리 스킨 출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


이번에 공개된 잔나 레전더리 스킨, 기상캐스터 잔나는 기존의 잔나의 이미지와는 다른 세련된 (?) 도시 여성 이미지가 강한 느낌이죠! 

아래의 영상은 리그오브레전드 잔나 레전더리 스킨, 기상캐스터 잔나 한국어 음성입니다. 



영상의 출처는 나와있는 대로 리그오브레전드 갤러리로 Ahrisona 님의 영상을 담아왔습니다.

기상캐스터 잔나의 목소리는 기존 잔나 성우이신 '서유리'님이 담당하셨다고 하는데요! 


다음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에 소개된 기상캐스터 잔나에 대한 설명입니다 :D 



날씨 예보입니다. 먼저 패치 레이더 영상 보시겠습니다. 많은 소환사 여러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원형 챔피언이죠? 

폭풍의 분노 잔나의 전설급 스킨, 기상캐스터 잔나가 곧 출시될 확률이 대단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빠르게 북상하고 있는 기상캐스터 잔나가 상륙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한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 현장 취재에 딱 어울리는, 지적이면서도 시크한 의상이 적용된 새로운 캐릭터 모델

• 폭풍의 눈의 레이더 보호막, 서풍에 동반한 구름, 더 사나워진 계절풍과 울부짖는 돌풍 등 기상학적 박력이 넘치는 스킬 효과


• TV 화면에서만큼 정의의 전장에서도 눈길을 끌 우아하고 품위 있는 동작 애니메이션

• 세계적으로 널리 쓰이는 기상학 용어들과 다양한 날씨 예보*가 포함된 새로운 음성 대사



그럼 곧 출시될 최신 전설급 스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산 잊지 마시고요! 



라이엇 게임즈는 기상캐스터 잔나가 제공하는 날씨 예보의 정확성을 일체 보장하지 않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이 제공하는 날씨 예보는 오직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것이며, 예보의 내용은 현실의 특정 국가 또는 지역의 날씨 패턴과 어떠한 관계도 없습니다. 


기상캐스터 잔나의 예보 내용 중 실제 날씨와 일치하는 부분은 전적으로 의도되지 않은 우연의 산물입니다.

 정확한 날씨 정보는 각 지역 방송 뉴스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잔나 레전더리 스킨, 기상캐스터 잔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