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오스(EOS) 9월 5일 파이널 테스트 일정 및 게임소개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9. 4. 15:51

본문



에오스(EOS)

잃어버린 당신의 MMORPG를 위해, 에오스 9월 5일 파이널 테스트 일정 및 게임 소개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9월 5일이죠! 바로 내일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MMORPG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 이름은 에오스(Echo of Soul)!! "잃어버린 당신의 MMORPG를 위해" 라는 타이틀로 홍보중인 게임이에요.

리니지2의 개발진들이 개발에 참여했기 때문에 리니지2 스러움이 많이 묻어나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


에오스는 여타 다른 MMORPG처럼 타겟팅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귀여운 일러스트와 캐릭터가 특징이에요 ! 


▲ 에오스(EOS) 오픈 베타 영상 



잃어버린 당신의 MMORPG를 위해, 에오스 세계관 '하늘 전쟁-세상의 오염'


신과 거인이 세계의 패권을 두고 맹렬히 싸웠던 신화의 시대.


거인의 왕 이미르는 주신 보탄과의 전쟁에서 패배했고, 이 때 뿌려 진 이미르의 피는 만물을 오염시켰다. 이미르가 남긴 암흑의
소울은 보탄도 정화하지 못할 정도로 강력했다. 결국 주신 보탄은 암흑의 소울을 여섯 개의 조각(교만, 나태, 질투, 분노, 절망, 분열)
으로 나누어 세계 곳곳에 은밀하게 숨겼고, 여신 프리그는 이미르로 인해 오염된 세계를 정화하기 위해 세계수의 일부로 거듭났다.
하지만 이러한 신들의 노력에도 독버섯처럼 퍼져 가는 세계의 오염을 완벽히 정화할 수는 없었다. 


주신 보탄이 세계의 패권을 차지했지만, 평화는 얼마 가지 못했다. 보탄의 동생 이미둠과 아들 로키가 반기를 들었기 때문이다.
주신 보탄은 이미둠과 로키를 진압하고 추방하였으나, 이들은 다시 나타나 반란을 일으켰다. 치열한 전쟁 끝에 이미둠과 로키는
또 다시 패배하여 도망쳤고, 게엔나에 숨은 이미둠은 복수를 위해 보탄이 숨겨두었던 암흑의 소울을 노리게 되었다 



거인과의 전쟁과 연이은 반란으로 힘을 소모한 신들이 더 이상 세계를 지키기 어렵다고 여긴 보탄은 인간 가운데 자질이 뛰어난
자들에게 소울을 다루는 능력을 부여하고 ‘아르카나’로 만들었다. 아르카나들은 신들을 섬기며, 이미르에게 오염된 소울과 세계를
정화하는 소울 키퍼의 임무를 받았다. 신들은 강림할 수 있는 수단인 신체를 만들어 미래를 안배한 후 시간의 강물 속에 잠들었다 .



다음은 에오스의 캐릭터들 입니다! 워리어, 가디언, 로그, 소서리스, 아처 까지 5개의 클래스가 있어요 :)

캐릭터에 대한 소개는 길게 하지 않고 스크린샷으로 넘어갈께요! 







캐릭터 다음 소개해드릴 것은 에오스의 월드 & 던전입니다.

예쁜 그래픽을 자랑하는 에오스! 시골마을인 레벤스의 므네메부터 아우로라, 물의탑 등 다양한 월드를 소개해드릴께요 =) 



레벤스의 중심지로, 선명한 녹음과 깨끗한 시냇가가 흘러 아름다운 마을이다.
평화로운 마을이었으나 레벤스의 평화가 깨지면서 므네메 마을에도 위험의 그림자가 드리운다. 



평화로운 힘멜 공화국의 시골, 레벤스. 맑은 물이 풍요롭게 흐르고, 푸른 숲이 우거져 아름다운 땅이다.
낯선 무리들이 쳐들어오며 레벤스의 평화를 깨뜨리고 있다. 물이 풍부한 지역으로 물과 관련된 몬스터인 나가와 연관이 많은 지역이다. 



고대부터 내려온 유적지. 고대의 신비가 살아 숨쉬는 듯한 땅이다.
유랑하고 있던 달의 일족이 지배하고 있어, 역사를 연구하는 학자들이 곤란에 빠져 있다. 



니케아 대륙의 북부에 펼쳐 진 나노 고원이다. 10년 전 이그네아 공성전 이후 범대륙 전쟁은 소강 상태로 접어들었으나
니노 고원의 전투는 그때부터 더욱 치열 해졌다. 미온적인 공화국 정부를 대신하여 저항군이 일어선 근거지가
바로 이 니노 고원이기 때문이다. 지금도 제국 기사단과 저항군은 이 싸늘하고 황량한 고원에서 격렬한 전쟁을 벌이고 있다. 



눈과 얼음의 땅, 빙하 기후에서만 살 수 있는 종족인 크리스탈들이 자신들의 나라인 설국을 세운 땅이다.
크리스탈 중에는 보다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고 싶어하는 자들이 있었고, 이들은 다른 땅마저 모두 얼려버리고 세상을 정복하려는
꿈을 꾸었다. 마침내 세상을 얼려 버리는 보물, 눈종을 손에 넣은 크리스탈들은 세계를 정복하기 위한 계획을 실행시키고 있다. 



지금까지 에오스(EOS) 9월 5일 파이널 테스트 일정과 함께 게임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렸어요!

타겟팅 전투를 하는 게임들은 사냥이 너무 지루해져서 그게 아쉽더라구요. 에오스는 어떨 지 !! 9월 5일을 기다려봅니다 :)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