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스(BLESS) 캐릭터 신규 스크린샷 대 공개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핑크색종이 2013. 9. 3. 17:58

본문



블레스(BLESS)

블레스의 종족, 서로 다른 경험과 이야기들을 알아본다 ! 



타겟팅 MMORPG의 기대작, 네오위즈 게임사의 개발 '블레스'의 새로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블레스는 검은사막과 함께 마카롱이 눈독을 들이고 있는 (?) MMORPG에요! 종족(세력)간의 대립을 이루면서 전쟁을 치루는 스토리이죠. 


블레스는 두 개의 진영에 10개의 종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하이란과 우니온 양대 진영에 포진한 열 개 종족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기 다른 장소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블레스에서 종족 선택은 단지 외형의 차이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종족마다 초반 스토리가 모두 다르고 각자의 거점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플레이하면서 

서로 다른 경험과 감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번 화에서는 CBT에 공개될 블레스 남부 대륙 우니온 진영의 아미스타드와 아쿠아 엘프, 그리고 판테라 이렇게 세 종족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 블레스(BLESS) 세력 하이란 & 우니온



블레스(BLESS) 우니온 진영, 아미스타드 종족 소개



아미스타드는 남부 대륙의 진영인 우니온의 결성을 주도한 인간 종족입니다. 


영리하고 활달하며 열정적인 성향으로, 오래전 엘프로부터 가장 먼저 지식을 전수받고 농경과 정착 생활을 시작해 왔습니다.


이때 건설된 인류 최초의 제국 고대 루멘은 지금의 하이란 하비히츠 제국과 맞먹을 정도로 큰 성세를 누렸지만 마법적인 재앙으로 몰락한 뒤, 

도시 국가 단위로 존속하다 오늘날 다시금 재기를 노리고 있습니다.


 

아미스타드는 초기 문명의 발전을 주도했던 고대 루멘 제국의 후예로서 자긍심을 갖고 있으며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려는 야망을 갖고 있습니다.


 

아미스타드는 머리 색과 눈동자가 짙은 색 계열 흔하고 피부도 햇볕에 그을린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하이란의 인간 종족인 하비히츠에 비해 체격이 작은 편이고 선이 가는 외모가 특징입니다.


가령, 하비히츠가 독일, 네덜란드의 북유럽인 느낌이라면, 아미스타드는 이탈리아, 스페인 등 남유럽인의 느낌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아미스타드 시작 마을 '파다나 폐허'



▲ 파다나 산맥




블레스(BLESS) 우니온 진영, 아쿠아 엘프 종족 소개 



아쿠아 엘프는 자신들의 운명에 도전하기 위해 고향 숲을 떠난, 진취적인 성향의 엘프입니다.


엘프 내전 이후 남쪽으로 이주한 엘프들은 바다 위에 떠 있는 도시를 건설하였는데 이 광경을 본 고대 아미스타드인들이

 ‘아쿠아 엘프’라고 부르기 시작하였습니다. 


아쿠아 엘프는 새로운 곳에서의 정착과 도전의 역사를 거치는 동안 북쪽의 사촌들인 실반 엘프와는 다르게 자유분방하고 도전적인 기풍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은 실반 엘프와 크게 다를 바가 없지만, 차갑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풍기고 있습니다.

작열하는 태양에 바래진 머리카락을 탈색하거나 피부에 마법적인 문신을 새기는 풍습이 있어 상당히 독특한 인상을 줍니다.


▲ 아쿠아 엘프 시작 마을 '엘 라노'






블레스(BLESS) 우니온 진영, 판테라 종족 소개


판테라는 인간 혹은 엘프가 ‘사자’와 뒤섞인 듯한 형상으로 극도로 분노하면 완전한 사자의 모습으로 변신하게 됩니다.

이런 능력은 현상 세계의 법칙을 무시하는 과거 신화시대의 산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판테라 종족의 수도인 ‘샤카라’는 불타는 사막 너머로 펼쳐진 사막의 바위산 위에 자리 잡은 웅장한 성채입니다.


샤카라 한가운데 위치한 훈련 지구에서 판테라는 매일같이 실전에 가까운 대련을 합니다.

강력한 힘과 투쟁 본능만이 가치 있는 덕목이라 믿기에 어린 판테라들도 시련의 바위에서 혹독한 성인식을 치러야 비로소 어른 대접을 받게 됩니다.


▲ 판테라의 야수 변신 모습



이제 판테라는 무의미한 전쟁과 약탈이 아닌 진정한 승리와 영광의 길을 위해 우니온 진영에 

가담하여 장차 대륙의 패권을 다투는 전쟁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종족의 입지를 강화하려 합니다.


▲ 판테라의 시작 도시 '샤카라'



지금까지 블레스의 캐릭터 신규 스크린샷 및 정보 공개를 해드렸습니다.

아미스타드와 아쿠아 엘프, 판테라의 종족 마을과 스크린샷까지 !!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은 블레스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