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10월 첫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0. 1. 14:51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10월 1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 핑크마카롱입니다.

오늘은 10월의 첫째 주 이자, 10월의 첫 날 !! 다들 10월 한 달동안 으쌰으쌰 잘 보내시고 이번 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 핑크마카롱의 10월 1주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10위권의 파란이 일어났습니다! 지난 주 14순위 상승하며 11위에 안착했던 에오스가 이번 주 3단계 상승하며 8위로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으로 생각보다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새롭게 오픈하면서 순위권에 들어온 45위의 라프 소식도 전해드리겠습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바이 동생 징크스(JINX)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챔피언 소식 들으셨나요? 필트오버를 휩쓸고 다니는 범죄자 징크스 입니다 !

필트오버의 집행자 '바이'의 여동생으로 알려진 징크스는 하늘색의 길게 땋은 머리와 푹 파인 눈동자, 미친듯한 (?) 웃음소리를 갖고있는데요.


이 난폭한 말괄량이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면서 징크스에 대한 관심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8위 에오스(EOS) 신규 소식 '에오스 시즌 1.0 업데이트, 또 한번의 도전'


에오스가 지난 9월 26일 새로운 파티 던전 '하얀 성막&타오르는 성산'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던전과 함께 길드전쟁 컨텐츠인 '발할라'도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1000골드의 다소 무리한 마케팅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빈축을 샀던 에오스!


지난 주에 이어 3단계 상승하며 8위에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에오스가 치고 올라오면서 사이퍼즈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디아블로3 등 네오플, 블리자드 사의 게임들이 한 단계씩 내려가게 되었네요.



온라인게임순위 45위 진입 라프(LAF) '액션을 잡는 새로운 액션 라프, 그랜드 오픈'


액션을 잡는 새로운 액션 라프!! 풍부한 액션과 컨텐츠로 승부하는 액션 MORPG 입니다.

새로운 액션 MORPG와 신개념 PVP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한가인 닮은 꼴로 유명세를 탔던 가수 고두림 씨가 라프의 홍보모델이 되었다고 해요 :)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새로운 액션 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라프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워게이밍의 창립 15주년을 맞은 월드오브탱크가 3순위 올랐으며, 아바가 4순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이 6순위 오르게 되었습니다.

크리티카와 던전스트라이커 등 한게임의 게임들이 6단계, 5단계 순위가 내려가는 모습도 보이네요!


그럼 지금까지 온라인게임순위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랄께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