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10월 셋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0. 15. 17:02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10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이번주도 어김없이 온라인게임 순위를 안내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순위표 출처는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을 참고했습니다. 


▲ 핑크마카롱의 10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큰 변화 없는 이번 주의 순위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건 11순위 상승한 '프로야구매니저'인데요! 인기 성우, 서유리님이 홍보하는 게임이에요 :) 


그럼 이번 주 큰 이슈를 살펴볼까 합니다! 오늘 준비한 이슈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징크스, 엘소드의 엘리시스 2차 전직, 프로야구매니저 입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징크스(Jinx) 한국 서버 상륙 완료 !!


바로 오늘 10월 15일 패치와 함께 한국 서버에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늘색의 길게 땋은 머리의 필트오버의 난폭한 말괄량이 징크스 !! 소환사의 협곡에서 어떤 나쁜 짓을 일삼으며 악행을 떨칠 지 기대되네요!!



온라인게임순위 26위 엘소드 마족을 향한 누나의 반격, 엘리시스 2차 전직 그랜드 마스터 & 블레이징 하트 !!


자신들의 게임인 그랜드체이스(넷마블)의 캐릭터 엘리시스를 엘소드의 누나라는 역할로 엘소드(넥슨)에 등장시켰던 KOG사.

한 때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지만 엘리시스는 엘소드에 공개되었고 이번 업데이트로 2차 전직이 공개되었네요 :) 


보다 심화된 근거리 대인 범위 스킬 붉은 기사단을 일으킨 궁극의 힘, 검술 테마를 갖고있는 그랜드마스터 

주변의 모든 것을 불태우는 강력한 중/원거리 범위스킬 ! 숙명을 초월한 불의 힘, 화염 테마를 갖고있는 블레이징 하트입니다.



온라인게임순위 39위 프로야구매니저 서유리의 논스톱 라이브 카드깡 이벤트 !! 


프야매 홍보모델인 서유리씨가 함께한 논스톱 카드깡 이벤트 일명 SNL 카드깡 이벤트 !! 원하는 카드를 얻을 때 까지 달리지않고 달리는 이벤트였었죠.

많은 프야매 유저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이벤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D 



리그오브레전드, 엘소드, 프로야구매니저까지 이번 주 이슈사항들을 대략적으로 안내해드렸네요!

이번 주는 순위변화가 크지 않았기 때문에 별 다른 내용이 없었던 것 같네요. 다음 주는 어떻게 달라질 지 궁금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