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라이스(Free rice) 모바일 버전 출시 소식, 엔씨소프트문화재단

ː 모바일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0. 29. 17:24

본문



프리라이스(Free rice)

엔씨소프트문화재단 기아퇴치 공익 게임, 모바일 프리라이스 출시 소식 !!



모바일 프리라이스는 기아퇴치 공익 게임 '프리라이스(www.free-rice.co.kr)'의 모바일 버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이제는 간편하게 핸드폰으로 영어단어, 연산기초, 국가, 명화 등의 15개 카테고리의 퀴즈를 풀 때마다 쌀알을 적립 !


극빈국 아동에게 실제 쌀을 기부하는 기능성 게임이라고 합니다. 가벼운 기초퀴즈들을 풀고 어려운 나라의 아이들에게 쌀을 기부하는 게임이에요 :)


저도 이 게임이 모바일버전으로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을 받아 3-4판 해보았는데요.

게임은 한 판당 약 60초 전후로 연달아 콤보로 정답을 맞출 시 꽤 많은 쌀알을 적립시킬 수 있답니다. 저는 지금 1223 톨이 모였네요!


이 게임은 꽤 용량이 커요. 제가 받을 때 70MB가 조금 넘어가는 걸로 기억하기 때문에, 다운받으시려면 와이파이존에서 받으셔야 될 것 같네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프리라이스'를 검색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어요 :)


▲ IOS 버전, 프리라이스 

▲ 안드로이드 버전, 프리라이스




주어진 시간 단 1분으로 최대한 많은 양의 쌀을 적립해보세요! 정답을 연속으로 맞히면 적립되는 톨 수가 증가 !!


또 쌀 톨 수를 2배, 3배로 적립할 수 있고 게임 시간을 늘릴 수 있는 랜덤아이템도 게임 중간중간 나온답니다 :)

학교 대항전으로 랭킹 1위의 학교를 찾을 수도 있고, 페이스북으로 자랑하기도 할 수 있어요.


더이상 PC버전이 아닌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1분만 투자하면 쌀을 기부할 수 있는 게임 '프리라이스'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한 기아퇴치 공익 게임, 프리라이스 !! 쌀도 기부하고, 재밌고 소소한 상식을 배울 수 있는 프리라이스.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마카롱은 꽤 재미있게 할 것 같습니다! 제 전문분야는 기초연산과 구구단, 명화 쪽이에요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