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작을 알아보자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3. 11. 4. 15:42

본문



대한민국 게임대상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작을 알아보자 !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201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세상 속에 더 큰 세상을 만드는 대한민국 게임! 


올해 게임대상을 받을 게임대상 후보작들과 수상 부문 및 시상, 인기작 후보를 만나보도록 해요 XD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부문 및 시상내용



게임대상은 대통령상(트로피)와 1천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심사위원회 60%와 네티즌 20%, 전문가 10%, 게임업체 10%로 심사가 진행되요.

최우수상으로는 국무총리상(트로피)와 500만원의 상금을, 그 외의 상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등의 트로피가 지급되네요 :) 


2012년 게임대상은 블레이드앤소울, 2011년 게임대상은 테라가, 2010년 게임대상은 마비노기 영웅전이 수상했습니다.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작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은 인기를 끈 게임들이 많아서 꽤 박빙일 것으로 보입니다. 

모두의 마블이나 몬스터 길들이기, 윈드러너나 쿠키런 등등 출시된 지 꽤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 인기를 끌 고 있는 모바일게임들 입니다.


온라인게임은 아키에이지, 에오스, 크리티카, 에이지오브스톰 등이 있으나 제 생각엔 아키에이지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키에이지나 에오스 두 게임의 싸움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크리티카는 출시 당시 많은 인기를 끌었지만 지금은 게임순위도 많이 내려갔구요.


사건사고가 많았던 두 게임이지만 아키에이지나 에오스 중 하나의 게임이 대상을 받을 것 같습니다 :)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기상 후보 (온라인게임/모바일게임)




인기작 후보 중 상을 받게 될 게임은 무슨 게임일까요? 인기작 후보 게임들도 쟁쟁한 후보들이네요!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11월 13일 수요일에 시상된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까지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작들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X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