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템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ː 게임세상이야기

by 핑크색종이 2013. 11. 12. 16:11

본문



아이템베이

아이템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바로가기



오늘은 아이템거래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온라인게임이나 모바일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아이템베이는 아이템이나 골드 거래를 도와주는 중개사이트로 여기서 아이템거래란 아이템이나 골드를 현금으로 구매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 


인기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가리지 않고 신규게임 등도 모든 서버 거래를 지원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리니지의 집행검이 몇 천만원을 호가한다. 거래된다는 그런 것도 이런 아이템베이를 이용해서 거래하는 것인데요.

아이템베이는 유저들이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거래금의 일부 수수료를 받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런 수수료 때문에 아이템거래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 분들도 계신데요. 제 주위에도 직거래를 직접 하시다가 사기를 당하신 분이 계셔서 

전 직거래는 추천을 해드리기가 그렇네요. 왠만하면 안전한 곳에서 믿을 수 있는 거래자와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_' 


각 사이트에 가시면 안전거래 수칙 등의 거래방법도 다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아래 스크린샷은 지난 주동안 아이템베이에서 거래된 거래순위 정보입니다.



지난 한 주간 R2 아이템에서 최고가 863만원이 거래되었었고, 십이지천2에서 750만원 상당의 거래가 있었네요.

골드의 경우 리니지가 모두 차지하면서 골드거래의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아이템베이로 이동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