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설문조사 이벤트 !! (마영전 아트북 증정)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14. 15:04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 설문조사 이벤트 !! (마영전 아트북 증정)



공감톡톡에 이어 홈페이지에서도 여러분들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마영전 홈페이지에 대한 여러분의 솔직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설문조사에 답해주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 대한 설문조사로 30명 추첨을 통해 마비노기 영웅전 아트북을 드려요!

저도 설문조사를 했는데요. 문항수는 24개로 시간은 10분 내외로 걸렸던 것 같네요. 







제가 지금 공식홈페이지에 대한 불만은 길드 아지트가 가장 커요! 기존의 길드홈을 없애고 만든 게시판인데 익스플로러에서는 사용이 제대로 안되고 있거든요.

또 인벤이나 디스이즈게임같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비해 공식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정보가 너무 없기 때문에 


유저들이 공홈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보고 그 것을 위주로 작성했습니다. 또 아트워크들이 지난 개편으로 사라져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

저는 지난 공감톡톡으로 마영전 아트북을 받았습니다만 공홈에서도 쉽게 다시 만나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조금 더 많은 내용을 작성하고 싶었는데 글자 수가 제한되어 있다보니 의견전달이 다소 부족한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공식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버그나 게임의 방향성 등에 대해서도 설문조사를 진행했으면 좋겠어요. 


요즘 작업장이 너무 난리라서 이번 인챈트 귀속 패치는 두 팔 벌려 환영이네요. 오랜만의 개념패치 느낌이랄까 :) 

그럼 마영전 설문조사 이벤트 참고하시고 참여하셔서 아트북 받아가세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