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나차쉬가르&영원의 섬 최종보스 처치 이벤트!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1. 18. 16:42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나차쉬가르&영원의 섬에서 최종보스를 처치하라 !!




던전 입구까지 쉽게 이동하자!! 각 대륙 대도시와 으르렁 거리는 섬에 '나차쉬가르'와 '영원의 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의 틈이 열립니다 :)



이니스테르/마리아노플/으르렁거리는 섬에 있는 '멀도'와 '스칼리'를 찾아갑니다!

매일 한 번씩 멀도와 스칼리에게 각각 나차쉬가르 조사 준비, 영원의 섬 조사 준비 일일 퀘스트를 수령하세요!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던전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방된 나차쉬가르의 유산 3개, 해방된 해일의 돌 3개를 받을 수 있어요! 



나차쉬가르 공간의 틈 앞에 있는 '멀도'에게 나차쉬가르 조사 퀘스트를 수령하세요!

던전에 먼저 진입한 특급 요원, 제임스 본에게 나차쉬가르 조사 퀘스트를 완료하고 원하는 [신기루 대가의 액세서리 꾸러미]를 횓그하세요 :)


꾸러미 안에는 목걸이 1개, 귀걸이 2개, 반지 2개가 포함되어 있답니다.



아키에이지 나차쉬가르 & 영원의 섬 최종 보스를 처치하고 추가 보상 받아가세요!!


원활한 조사를 위한 살생과 논리적인 진상규명을 위한 절차 퀘스트를 수령하시면 달 그림자가 담긴 보물상자와 눈부신 달의 편린 5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나차쉬가르 & 영원의섬 최종 보스 처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아키에이지가 이벤트가 풍족풍족하네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