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1.0 업데이트 에아나드, PVP 컨텐츠 '검투장'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30. 16:17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1.0 업데이트 에아나드, PVP 컨텐츠 검투장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검투장을 선보입니다.

검투장도 랭킹 시스템이 적용되어, 순위를 통해 자신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투장은 기존의 훈련소 전장과 달리 지형에 구애받지 않고, 오직 자신들의 실력만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장소입니다.






▲ 아키에이지 검투장의 외관



검투장에서는 1 vs 1 만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검투장에서는 상대방을 2번 제압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제압하지 못하더라도 상대방 진영의 방어탑을 파괴하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검투장에서는 대부분의 기술과 물약, 물품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샤호전의 망치, 날틀, 탈것과 같은 몇몇 물품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은신처럼 검투장의 진행에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기술들은 본래의 절반 동안의 시간만 작동합니다.


검투장 신청 관리인(검투장 모병관)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마리아노플, 시차일드 부두, 오스테라, 카어 노르드, 으르렁거리는 섬에 있습니다.



검투장의 랭킹 시스템도 도입이 됩니다. 검투장 순위가 시작됩니다.

전장 순위는 더 이상 수집하지 않으며, 검투장 순위가 집계되며 검투장 순위는 검투장에서 승리를 통해 얻은 점수와 검투장 참여 횟수를 통해 산정됩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