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린 스킬&장비 소개 !! 1월 9일 업데이트 확정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2. 16:38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신캐릭 린 스킬 & 장비 소개 !! 1월 9일 업데이트 확정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조금 더 공개된 린의 정보를 들고왔는데요! 앳된 얼굴의 린은 정말정말 너무 귀여워요!! 마을 이동모션은 빼구요.. 


업데이트 날짜도 1월 9일 목요일로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이미 테스트 서버에선 만나볼 수 있는 린 !! 린의 스킬과 장비 소개 입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린&레이디스 코드 영상







린의 전용 장비, 댄싱 블레이드


길게 늘어트린 소맷자락이 흩날리는 꽃잎 사이로 춤추며 날아다니는 나비를 연상케 합니다.

댄싱 블레이드 외에도 다른 매력적인 전용 장비가 준비되어 있으니, 린을 플레이하면서 직접 착용해보세요!
(뷰티샵에서 전용 장비 상세 보기가 가능합니다.)



낙화&개화



대미지 기술

 스매시 추가타를 사용해 보스 몬스터를 공격하면 낙화를 입힐 수 있습니다. 

개화는 근접 타격 기술로 낙화를 터트려 대미지를 주는 동시에 스태미나를 회복하게 해줍니다.



섬풍



공격 회피 기술

 창으로 공격 후 크게 뒤로 점프하면서 회피하는 기술입니다.

적의 공격에 맞춰 정확한 타이밍에 섬풍으로 회피하면, 적의 뒤로 순식간에 이동 가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돌풍



거리 이동 기술

 돌풍은 빠르게 전진하여 찌르기를 하는 공격으로 기를 모은 시간에 따라 전진 거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적과의 거리를 맞춰 창으로 정확히 찌르면, 다음 스매시 추가타에 낙화를 2개 입힐 수 있습니다.



백화난무 



액티브 스킬

SP 게이지를 일정량 모아 사용 가능한 스킬로 발동 시 다양한 액티브 스킬을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백화난무 중에는 액티브 스킬들의 SP 게이지 소모량이 줄고 쿨타임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