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월 2주 인기 온라인게임순위 안내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4. 1. 15. 17:27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월 2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지난 한 주간의 온라인게임순위를 한 눈에 보는 시간 입니다. 게임순위 출처는 언제나와 같이 인벤사이트에서 담아왔습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TOP 50 (출처: 인벤)

 

10위권에서 조금씩 변화가 일고 있습니다. 사이퍼즈가 그동안 치고 올라와서 무지막지한 상승세를 보여줬던 에오스를 격파!

 

또 크고작은 업데이트로 어느새 12위까지 올라와버린 마영전과 에아나드 1.0 업데이트로 순위가 오른 아키에이지가 17위에 올라왔습니다.

하위권에서는 브릭포스와 거상이 순위를 거세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2위(▲1) 마비노기 영웅전 1월 12일 골든타임 이벤트 동시접속자 수 10만 달성

 

그냥 보기좋은 떡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그 당시 게임에 접속했을 때는 서버 증설을 했다고 하지만 전혀 그 효과를 느낄 수 없었고

잦은 서버폭파와 채팅이 밀리고, 전투는 꿈도 꿀 수 없는 서버였기 때문이죠.

 

또 저 동시접속자 수를 정말 '본캐'로만 따진다면 몇 만명이나 될 지 알 수가 없네요. 한탕을 노리려는 장사치들과 그들로 이익을 보려는 개발진들로 밖엔 안보였습니다. 서버증설을 했으면 팍팍 해달라구요!! 요즘 안그래도 신입 유저가 늘어서 광고 효과, 순위 효과를 보나 했는데 서버운영이 영 아니네요.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 순위가 오른다는 점과 신입 유저가 늘고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점은 좋으나 그 외적인 면에선 너무 많이 실망했습니다.

린 역시 전투 내에서 부족한 모습이 많이 보여 유저들의 평이 갈수록 안좋아지고 있구요. 조금 변경점과 개편이 있어야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9위(▲1) 에오스를 제친 사이퍼즈, 윤진이와 삼천포가 함께하는 응답하라 사이퍼즈 !!

 

에오스를 간만에 제친 사이퍼즈 !! 응답하라 1994의 출연진인 민도희양과 김성균씨가 사이퍼즈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

두 커플의 아찔한 매력의 광고가 너무 기대되는데요!! 투닥투닥 하면서도 알콩달콩한 두 커플 너무 좋아요♥

 

이하랑 업데이트 이후 홍보모델을 발탁하며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7위(▲1) 대규모 업데이트 완료 !! 아키에이지 에아나드 1.0 업데이트 소식

 

신규 인던 에아나드 도서관, 신규 아이템 에아나드 아이템, 검투장 및 레벨확장, 무역에도 소소한 변화가 있었죠.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1월 15일 완료되었습니다 :)

 

아직 부족한 점이 많으리라 생각되지만 아키에이지를 할 때는 게임은 참 잘만들었다고 생각했어요. 그에 따른 운영이 좀 문제였지만요.

2013년엔 탈도 많고 말도 많았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