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월 3주 인기 온라인게임순위 안내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4. 1. 21. 17:04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월 3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다들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전 주말동안 폭풍★쇼핑을 하고 왔네요. 어제 하루는 휴식이였고 오늘부터 열심히 달려야죠!

 

게임소식으로 넘어가자면 마영전이 또 다른 기록을 세웠습니다. 확장팩 등의 소식으로 11위 자리를 지키던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밀어내고

11위로 올라섰는데요. 골든타임 이벤트가 종료되어 순위가 내려갈거라 생각했는데 11위로 상승해서 꽤 많은 분들이 놀라신 것 같아요.

 

마카롱도 많이 놀랐구요! 고갱님 다..당황하셨어요?

 

하하; 그럼 지난 한 주간의 온라인게임순위 입니다. 게임순위의 출처는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에서 담아왔습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출처:인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순위는 마영전과 업데이트를 앞둔 블레이드앤소울, 새로운 이벤트로 다시 찾아온 마비노기 입니다 :)

이 외에도 로스트사가가 2단계 상승하며 17위로, 도타2가 2단계 상승하며 30위로 다시 올라왔습니다.

 

바람의나라는 3단계 상승하면서 40위로 올라왔네요.

 

 

온라인게임순위 11위(▲1) 마비노기 영웅전 4주년 기념 축전 & 착한기부 이벤트

 

마영전이 정식서비스 4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레이디스코드를 홍보 모델로 맞이하고, 아프리카 TV 방송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꽤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는데요.

 

그 뒤를 이어 축전 이벤트와 착한 기부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기부 이벤트는 시즌1 시나리오집을 판매하여 그 판매된 수익금을 전부 기부한다는 내용인데요.

 

마영전은 게임성 외에도 스토리, BGM 등으로 유명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D

또 축전으로 팬아트를 그려 게시를 하면 추첨을 통해 24K 황금열쇠와 마영전 아트워크가 담긴 아트북, 넥슨 캐시 등을 드린다고 하네요.

 

 

온라인게임순위 7위(-) 블레이드앤소울 시즌2 지옥도 1월 22일 수요일 업데이트

 

블레이드앤소울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준비를 모두 마쳤네요 :)

바로 내일 1월 22일에 시즌2 지옥도가 업데이트 됩니다. 백청산맥 이후 큰 이벤트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네요.

 

다시 만나게 된 포화란과 흑룡교의 지하감옥, 지옥도 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39위(▲2) 마비노기 커플 장려 이벤트, 두근두근 아일랜드 !!

 

솔로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는 마비노기의 커플 장려 이벤트 !! 커플들은 더 신이 나고 !! 솔로들은 이 때를 노려보세요 :)

마비노기 안에서 나의 소울메이트를 찾아서 아일랜드에서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두근두근 아일랜드 이벤트 소식으로 2단계나 상승한 마비노기였습니다 !

 

 

지금까지 1월 3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를 소개해드렸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