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시즌2 지옥도 업데이트, 다시 피어나는 악의 그림자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16. 17:20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시즌2 지옥도 업데이트, 다시 피어나는 악의 그림자


 

 블레이드앤소울의 시즌2 업데이트 '지옥도' 다시 피어나는 악의 그림자 업데이트 소개입니다 :)

다시 피어나는 악의 그림자라 부제에서 느껴지는 분위기 부터가 위험하고 무서운 느낌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지옥도에서는 어떠한 스토리가 진행될 지 궁금해지네요.

지옥도에서 업데이트 되는 흑룡교의 피리소리는 작성할 내용이 꽤 많아보여서 다음에 한 번 더 작성하기로 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뒤바뀐 인연과 문파 전쟁의 서막 입니다.

 

▲ 블소 시즌2 업데이트, 지옥도 '흑룡교의 피리소리' 영상

 

 

블소 지옥도 업데이트 '뒤바뀐 인연' 그대는 이제 무림의 공적이오.

 

팔부기재는 세상을 떠났지만 그들의 이름을 받들어 무림의 길을 걷는 후예들은 남아있다.

팔부기재는 당신의 은인, 그리고 팔부기재에게 당신은 세상의 유일한 희망과도 같았다.

 

그런 인연을 가진 팔부기재의 후예가 당신에게 등을 돌린 사연은? 당신이 헤쳐나갈 운명이 조금 더 거세졌다.

 

 

과거의 적이였던 '포화란' 그녀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한다.

 

한동안 모습을 감추었다가 다시 모습을 드러낸 포화란.

알 수 없는 병세에 시달리는 듯한 그녀는 당신을 찾아와 어떤 부탁을 하는데... 강호에 범람하는 탁기를 잠재울 실마리를 얻기 위해 당신은 포화란을 돕기로 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앞에 나타난 것은 ?

 

 

블소 지옥도 업데이트 '문파 전쟁의 서막' 차원이 다른 싸움이 펼쳐진다.

 

특정한 시간에 비밀의 문이 열려야만 찾아갈 수 있다는 지옥도. 나의 문파 이외에는 모두가 적인 이 곳 '지옥도'

지옥도를 차지하기 위한 문파 간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됩니다. 지옥도를 준비하라 !

 

 

▲ 블레이드앤소울 시즌2 지옥도 전경

 

 

함께 하는 만큼 더욱 강력해진다. 문파 2.0 업데이트

 

서로의 신뢰와 책임으로 문파를 완성한다. 더욱 편리한 기능과 함께 만드는 제작 아이템 !!

문파만의 독특한 개성과 상징 표현, 문파가 성장할수록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헤택까지 드립니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문파로 집결하라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