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앤파이터 신규캐릭터 나이트(KNIGHT) 1월 16일 업데이트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10. 11:08

본문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신규 캐릭터 나이트(KNIGHT) 1월 16일 업데이트 !! 



긍지의 방패를 들라 ! 섬멸의 검을 뻗어라 !!


던전앤파이터 신규 캐릭터, 나이트 스토리



위대한 의지를 찾아 차원을 넘어왔답니다.


모든 세상의 창조자 칼로소가 스스로를 봉하여 여러 곳에 거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세상의 혼돈과 악이 극에 달하여 가히 두고 볼 수가 없었으니, 최초의 지혜자. 최후의 인도자인 네메르는 그 모든 눈물을 가련히 여기었다.


이에 자신의 형상을 빚어 입김을 불어 열을 나누어 주켜 일렀다. 너희는 나이며 나의 뜻을 받을 것이다.

너희는 하나이자 모두이니, 하나의 지혜를 모두가 모두의 힘을 하나가 이을 것이다. 가거라, 위대한 주인을 찾아 그의 의지와 함께 세상을 이롭게 하라.



누군가에 의해, 혹은 어떤 의지에 의해 나이트라 불리게 된 그들은 아주 작은 빛의 형태로 온 우주에 흩어져 각자가 닿은 곳에서 성장하였다.

빛으로 충만한 성지에서 자란 자와 미움으로 가득찬 싸움터에서 자란 자, 그 모습은 다양하였으나 그들에게는 근원되는 하나의 기억이 있었다.


그 기억은 칼로소의 행방을 추적하는 길로 이끌었다. 때로는 안개에 가려 기억을 바로 보지 못한 자도 있었다.

그러나 작은 계기라도 있다면 언제든지 그들의 사명이 향하는 곳으로 향할 것이다.


▲ 던전앤파이터 나이트 소개영상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캐릭터, 나이트에 대한 특징을 알려드릴께요 :)


나이트는 우선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게 함께 싸우는 수호자. 즉 '가디언'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전직 이후에 가디언을 만날 수 있고, 전직마다 다른 가디언을 소환한다고 합니다. (가디언에 따라서 탑승을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또 나이트를 도와주는 특별한 NPC가 추가됩니다. 나이트 전직 및 각성을 도와줄 아니스 바인스타이(언더풋 NPC)

나이트 전용 퀘스트 NPC 일리아를 아라드에서 새롭게 만나보세요!


또 나이트만을 위한 전용장비, 방패 시스템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획득한 방패는 방패고에 보관됩니다. 보관된 방패를 선택하여 장착 및 해제할 수 있고 예비방패슬롯에 방패를 등록해두면 던전 안에서도 

쉴드 스킬을 통해 방패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나이트(KNIGHT)의 첫 번째 전직, 엘븐나이트



요정의 기사로서 자연의 힘을 빌려 자신의 방어력을 극대화 시키는 캐릭터

페가수스를 가디언으로 소환하며, 강력한 방어력을 기반으로 하는 안정적 플레이로 누구나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 던전앤파이터 나이트, 전직 엘븐나이트 플레이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