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10월 둘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0. 8. 16:24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10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인벤)



핑크색 게임세상을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 핑크마카롱입니다 :)

지난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10월 2주 차 온라인게임 순위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한 주는 어떤 게임의 순위 변화가 있었는 지 보시죠! 


▲ 핑크마카롱의 10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10위권은 잠잠한 한 주였습니다. 순위변화는 중위권의 20위권, 하위권의 40위권에서 주로 일어났는데요.

오늘 자세히 알려드릴 소식은 리그오브레전드, 아키에이지, 모두의마블, 프로야구매니저 입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2013 월드 챔피언쉽, 한국 팀 SKT T1 우승 !!


이번 주 리그오브레전드 소식은 통칭 '롤드컵'의 한국팀 우승 소식입니다.


2013 섬머 롤챔스 우승팀 SKT T1이 올스타 우승으로 거머쥔 롤드컵 출전 티켓 한 장으로 롤드컵에 출전하게 되어 롤챔스 뿐만 아니라 

월드 챔피언쉽의 트로피도 들게 되었습니다. 지난 3주동안 진행되었던 월드 챔피언쉽! 우승 상금 100만불로 한화로 약 10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


SKT T1 선수들, 우승 축하드립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2위 아키에이지 한글날 기념 이벤트 진행 소식 (~10/10 까지)


아키에이지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들에서도 한글날 이벤트 소식이 들려옵니다.

아키에이지는 타 대륙간의 의사소통이 불가능 한 것이 특징인데요. 한글날을 맞이해 타 대륙간의 의사소통이 가능케 하는 버프를 준다고 해요 :) 


동대륙-서대륙간의 채팅이 수월하게 가능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온라인게임순위 21위 모두의마블 나만의 세계여행 이벤트 진행 소식 (~10/15 까지)


모두의마블이 순위가 3단계 하락하면서 21위에 자리를 잡게 되었네요. PC 게임의 경우 이용자들이 조금씩 줄어드는 게 이유일까요?

그래도 모바일게임의 모두의 마블은 승승장구 하고 있죠 :) 


PC버전은 나만의 세계여행이라는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과 추가 마블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15일까지 진행되며 다음주에 끝나게 되네요.



온라인게임순위 50위 프로야구매니저 재진입 소식


순위권 밖으로 나갔던 야구게임, '프로야구매니저'가 순위권에 재진입하면서 50위에 올라왔습니다 :) 

성우 서유리씨가 홍보모델이 되어 예쁜 화보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네요.


***


지금까지 10월 2째 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려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