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스(BLESS) 신규 스크린샷 공개 & 1차 클베(CBT) 정보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1. 14. 15:41

본문


블레스(BLESS)

네오위즈 개발 MMORPG 기대작, 블레스 신규 스크린샷 공개 & 1차 클베(CBT) 정보 안내 !!



네오위즈에서 개발중인 MMORPG 블레스의 새로운 스크린샷이 공개되었습니다 :) 

더불어 1차 클베에 대한 내용도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클베에 대한 내용은 포스팅 하단에서 설명드릴께요! 


이번 스크린샷은 블레스의 남부 지역 '우니온 진영' 이야기 입니다.

블레스의 남부 지역인 '캄파니'에 처음 발을 들여 놓으면서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남부 지역엔 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지만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들이 존재한다고 하는데요. 그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D 


옛 유적의 도시, 캄파니



스페치아로 모인 유저들이 '곤돌라'를 타고 방문하게 되는 첫 번째 도시, 캄파니 입니다.

캄파니에 도착하게 되면 캄파니 부두에서 여러 상인들의 유쾌하고 활기찬 상점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캄파니는 고대 도시의 시가지를 개축해 완성되었기 때문에 도시 곳곳에서 옛 수도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평민 지구나 하층 지구는 현세에 들어와 증축을 하였기 때문에 다소 조잡해보일 수 있지만 최대한 과거의 흔적을 보존하고자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캄파니의 옛 유적, 투기장


캄파니의 옛 유적 중 하나인 투기장은 이탈리아 로마의 투기장 '콜로세움'의 모습이 보이네요 :) 




또 연합의 지성을 상징하는 '오르도 대학'은 남부 대륙 지성의 중심지로 불리며 다양한 학문을 가르치는 최고의 교육 기관입니다.


이렇게 캄파니 시를 벗어나면 우니온의 물자를 조달하는 풍부한 곡창 지대를 볼 수 있습니다.

갈로파 농장과 파를로 농장은 캄파니에서도 손꼽히는 대농장으로 간혹 농장 주인인 갈로파와 피를로가 유저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 블레스 캄파니 평야


태양의 도시, 나바라



태양의 도시 나바라! 과거 암흑시대, 남부 인류문명의 태양은 나바라를 기점으로 떠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나바라 지역은 매캐한 먼지로 뒤덮인 풀 뭉치가 굴러다니는 황무지와 동부와 서부의 넓고 광활한 대초지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 


이 척박한 환경을 개척하기 위해 시민들은 높은 언덕에 도시를 지어 황무지를 내려보는 모양새를 하고 있는데요.

나바라는 도시 전체에 높고 두터운 성벽이 둘러싸고 있으며, 시민들은 도시 안쪽의 마시장을 통해 말을 거래하거나 수출하기도 합니다.




대초지의 남쪽 지역에서는 놀란도에서 넘어온 놀 종족의 침략이 계속되고 있다는 보고가 잦아지고 있다네요. 


야생의 땅, 놀란도 



태양의 도시 나바라를 지나 남쪽으로 이동하다 보면 야생이 살아 숨쉬는 땅, 놀란도가 나오게 됩니다.

놀란도는 중앙을 가로지르는 리부스 강을 기준으로 북쪽은 메마른 황무지, 남쪽은 밀림이 우거져있는 두 얼굴을 갖고 있는데요.


밀림이 우거진 남부의 요정의 강과 그 이남 지역은 미지의 세계에 가깝다고 하네요.



요정의 강을 지나 그 이남의 더 깊은 밀림 지대에는 프로그맨과 잊혀진 종족, 리자드맨을 봤다는 소문이 종종 들려온다네요 :)

진정한 도전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놀란도의 '요정의 섬'을 방문해보세요!




배경 그래픽만 보자면 이렇게 대단한 게임이 나오는건가 !! 싶지만 현실적으로 플레이를 하려면 어느정도 옵션 타협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그래픽만 놓고보자면 검은사막과 비슷하거나 더 나은 정도를 볼 수 있겠습니다 :D


네오위즈에서 개발중인 블레스의 1차 클베는 내년 1분기에 진행될 예정으로 정확한 시기는 잡히지 않았지만, 1분기에 진행된다는 것을 봤을 때 

1월 혹은 2월 겨울 즈음에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개발로 인해 조금 더 늦춰질 가능성이 있지만 빨리 만나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검은사막도 그렇지만 블레스도 정말 기대만발로 기다리고 있는 게임인데요! 

스크린샷이나 클베 정보도 얻게 되고 개발의 진행방향을 알게되니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로써 참 기쁘네요 :) 


지금까지 핑크색 게임세상의 마카롱이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포스팅 내의 맵 설명은 블레스 홈페이지를 참고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